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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선생의 웰빙 라이프 | 건강한 스무디 레시피 2.0

이번주만 버티면 바로~ 추석입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던 추석 연휴가 드디어 왔습니다! 


여러분 혹시 아시나요? 올 해처럼 이런 긴 추석 연휴는 내년이나 내후년에도 없습니다. 

여러분보다 더 마음이 급한 왕선생이 2025년 달력까지 다 확인해봤습니다! 

결과가 너무 슬퍼서 공유해 드리고 싶지 않네요. ㅜㅜ


따라서 올해 같은 긴 연휴는 잘 쉬어야 되고 잘 먹어야 된단 말이죠!

오랜만에 가족분들과 모여서 식사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지키면서도 즐길수 있는 디저트도 같이 해서 즐겨볼까요?

오늘은 지난 번에 이어서 건강한 스무디 2.0버전을 공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오늘의 준비물은 블루베리무가당 요거트입니다.


2. 믹서기 컵에다가 15개 정도의 블루베리를 넣어줍니다.


3. 1인분의 무가당 요거트도 부어주세요.


4. 지난시간에 소개해 드렸던 아로니아 파우더, 기억나시죠!


5. 카.무.카.무.(CAMU,CAMU)도 한 스푼 정도 넣어주세요! 

카무카무요? 아마존열대 우림지역에서 자라는 열매인데요. 

보통 비타민 하면, 다들 레몬이나 오랜지 등을 많이 생각하시죠? 

근데요 카무카무는 무려 레몬보다 43배오랜지보다 50배 정도의 비타민C를 가지고 있답니다.

이런 비타민 함유량 때문에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과일 중의 하나입니다.


6. 카.카.오.닙.스.는 카카오나무 열매 안의 씨앗인 카카오빈을 로스팅한 후에

잘게 부순 것을 말합니다. 세계 3대 항.산.화. 푸드로 잘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초콜렛과 달리 당이 첨가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적당량의 섭취를 권장합니다. 이것도 역시 한 스푼만 넣어주세요.


6. 요거트도 무가당이고 카카오닙스도 당이 없어서밋밋하겠다라고 생각하신다면, 노노노오우~~

올.리.고.당.을 추가해서 단 맛도 유지하면서 설탕 같은 몸에 안 좋은 부작용도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거트와 같은 차가운 음식이나 음료수를 만들 때,

식이섬유가 더 많고 스무디와도 더 잘 어울리는 

프.락.토. 올.리.고.당.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7. 따라서 달콤하지만,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프락토 올리고당을 품덩!!


8. 이제 준비는 모두 끝입니다! 갈아볼까요? 꼬우~


9. 쿠키, 스무디, 그리고 사랑스러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모두들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라면서 다음 달 왕선생의 웰빙 라이프에서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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