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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선생의 웰빙 라이프 | 혼곱은 훈곱이지! 훈제곱창 볶음 요리 레시피

곱창은 사실 삼겹살 만큼이나 혼자서 잘 안 먹게 되는 음식중 하나인데요. 

그럼에도 가끔 곱창이 심하게 땡낄 때가 있잖아요!


굳이 친구들을 불러서 값비싼 곱창집에 가서 새벽까지 먹어야되나요? 아닙니다! 

오늘 공개해 드리는 곱창 요리는 실패 제로()()() 곱창 요리입니다. 

끝까지 봐주시면 이번 주말에 혼곱 한 번 즐겨보세요! 


1. 훈제곱창 from 2*트


2. 오이맛 고추, 당근, 양파, 마늘을 준비해주세요. 

(매운 맛을 좋아하신 분들은 청영고추를 추가로 넣어주셔도 됩니다.)  


3. 위의 재료들을 먹기 좋게 썰어주세요.


4. 준비 단계는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조리 단계로 들어가볼까요?


1. 적당히 가열된 팬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2. 다진 마늘을 고소한 향기가 날 때까지 가볍게 볶아주세요.


3. 양파를 넣고 살짝 볶아주세요.


4. 이제 훈제 곱창도 넣어주시져~ 


5. 당근도 넣어주세요. 

*Tips: 당근은 풍부한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으로 유명한 것 다들 잘 알고 계시지만, 

이 두 가지 성분이 모두 지()용()성()이기 때문에 날로먹거나 갈아서 먹기보다는 

기름에 조리하여 섭취할 때 훕수율 더 높다는 것도 기억해주세요! 

따라서 오늘은 곱창과 함께 볶아서 먹을 겁니다.


6. 소금으로 간을 약하게 맞춰줍니다.


7. 오이고추는 아삭아삭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마지막으로 넣어주세요.


8. 1분동안 볶아준 다음 간장 2 스푼으로 풍미를 더 해줍니다.


9. 30초정도 더 볶아주면 오케이~ 



완전 쉽죠! 이제 10분이면 집에서도 곱창을 먹을 수가 있습니다! 


그럼 담달에 다시 찾아뵐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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