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왕푸짐 이벤트

이벤트| [자바를 잡아버려] 출간 기념 이벤트❤

by EXEM 2017. 7. 24.



지식 생산을 자랑하는 엑셈은

그 동안 OWI시리즈, SQL튜닝 시리즈, Oracle Deep Internal 시리즈 등 전문화된 다양한 책을 출판해 왔는데요,

이번엔 일반인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자바 관련 서적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JAVA 책!《자바를 잡아버려》!coming out!


자바를 잡아버려 | 오명훈 지음


이 책은 엑셈 아카데미 온라인 사이트(http://exem-academy.com)에서 연재하는 온라인 강좌 'JAVA, 잡아버려'의 내용을 기초로 만들어졌습니다.

온라인 강좌에서 이어갔던 쉽고 빠른 템포로 'Java를 쉽게 배운다'는 기조 그대로 담았고 IT 전공자나 비전공자 모두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쉬운 용어를 사용하고 핵심 위주로 간결하게 설명하였습니다. 마치 Java 학원에서 강의를 배워 실습하듯이 재빨리 Java의 기술을 습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책입니다. Java 언어의 실력을 높이려면 하나하나씩 코드를 타이핑해서 실행해 보는 것이 제일일 것이나, 빠르게 내용의 핵심을 파악하려는 독자들을 위해 소스코드와 실행 결과를 함께 제공하여,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눈으로 보고 이해하고 따라갈 수 있도록 하였다


그야말로 쉽고, 빠르게 Java를 마스터하기 위한 최고의 가이드북이죠!


(정면 샷! 디자인까지 이뿌죠!)


이런 좋은 책을 널리널리 알려야겠죠? ^^


그래서 우리가 준.비.했.습.니.다!

'자바를 잡아버려' 출간 이벤트 



참여 방법


1.  본인이 자바를 잡아야 할 이유 or 책에 대한 기대평 공개 댓글로 적어주세요.

2. [성함/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 발표


1.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뜨끈뜨끈한 자바 책 한 권 보내드립니다.

2. 7/28(금) 오후 3시 마감 후, 당첨자분들께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핫한 여름에 나온 핫한 책

《자바를 잡아버려》 많이 기대해주시고 널리널리~많이많이~ 알려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