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2018 글로벌 산업혁신 컨퍼런스 참가기|엑셈 4.0, 사람중심, 미래혁신

by EXEM 2018. 6. 28.



4월의 AWS Summit 지난 지 얼마 안 되는 6월, 초여름의 열기를 타고 엑셈은 또 한 번 행사장에 나갔습니다. 

6월 21일 2018 글로벌 산업혁신 컨퍼런스(2018 GIIC)가 열렸습니다!

본 컨퍼런스는 ‘사람 중심의 미래 혁신’을 주제로 국내∙외 기업인과 학계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네트워크의 장입니다.

이런 자리에 엑셈이 빠질 수 없죠! AI Tech로 더욱 강력해진 ‘엑셈4.0'의 모습으로 참가했습니다. 

글로벌 산업혁신의 중심에 있는 엑셈, 

그 뜨거운 현장 지금 만나보아요!



아침 일찍부터 부스를 세팅하고 손님 맞이 위해 분주한 엑세머들의 모습 ^^ (익숙.익숙..)

짠짠~ 엑셈 4.0로 꾸민 엑셈의 전시 부스입니다. 엑셈의 새로운 슬로건 ‘AI FIRST EXEM 2018‘ 여기서도 돋보이죠!

 

이제 시스템 성능관리의 선두주자에서 인공지능까지 접수한 엑셈, 많이 기대해주세요~ 



10시가 되어 참여자분들이 하나 둘 모습을 보이네요.


 

 

메인 세션이 시작되기 전 대회의장 모습인데, 메인세션의 시작이 다가오자 많은 분들이 착석해주시고 계십니다. 

세션장이 완전히 찬 모습을 보니, 역시 4차산업에 대한 열기가 대단합니다!



우리도 시작하기 전~ 빠질 수 없는 참가 인증샷! 찰칵~

 



한편, 엑셈의 부스 지키미들도 전시 준비를 마치고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두근두근)


 반갑습니다, 여기는 엑셈입니다 ^__^




엑셈의 전시 부스도 점차 붐비고 있습니다!!

 참가자분들이 부스에 방문해 흥미롭게 엑셈의 이야기를 듣고 계시네요(뿌듯~)


엑셈이 제품 및 새로운 기술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여러분을 만났습니다.

 ‘엑셈4.0’도 만나고 엑셈이 준비하는 무료 세미나 쿠폰북과 기프트도 받아가고! 일석이조!


'여기가 엑셈인가요!? 소문듣고 왔어요~ '

이번에도 인기 만점의 엑셈 자체 제작 쿠폰북과 보틀, 모두 '완판'하였습니다!


 

여러 세션이 쉼 없이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엑셈을 방문해 주셨어요. 

제품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게 안내해드리고 소통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그럼. 이번 전시에서 엑셈이 어떤 기술과 콘텐츠를 선보였나요? 천천히 살펴볼까요?

이번 전시에서 새롭게 제작한 엑셈 AI Tech, 기업위탁교육, 그리고 늘 사랑을 받고 있는 세미나 쿠폰북을 배포했습니다! 


  

영롱…☆

 요렇게 자랑도 한번 해봅니다.


1. 엑셈 AI Tech

기업의 IT 성능관리를 책임져온 엑셈은 기존 기술에 인공지능 기술을 더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선도기업으로 거듭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엑셈의 효자 제품인 MaxGauge와 InterMax에 인공지능 기술이 탑재된 AI 에디션 버전은 7월에 출시될 예정이답니다!)


2. 엑셈 아케데미/기업 위탁 교육

기술 콘텐츠를 자랑하는 엑셈은 아카데미와 기업 맞춤형 위탁교육 또한 빼놓을 수 없지요!  

축적된 지혜를 제품을 강화하는 데에만 쏟는 것이 아니라, 지식 공유의 가치를 추구하는 엑셈에 대해서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브로슈어가 왜 이렇게 많나 했더니, 자랑할거리가 너무 많아서였다며! 브로슈어 하나 하나 모두 엑셈의 가치를 잘 담고 있었습니다^-^


 

2018 글로벌 산업혁신 컨퍼런스에서 엑셈이 빛나는 또 하나의 자리가 있었습니다.

Development Session에서는 엑셈의 고평석 상무님께서 <인간 능력 증강 시대>를 주제로 강의해 주셨습니다.


 


인공지능 시대에 대해서 고평석 상무님 특유의 인문학적 시선이 돋보이는 강의였는데요,

동시대 인지혁명을 말하며 앞으로의 방향성을 고찰해 볼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시나요?! 

(이번 강의 정말 대단한 것 같아! 속닥속닥) 


이 유익한 세션을 듣지 못한 신분을 위해! 짠짠. 강의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지식을 특템 하세요!

<인간 능력 증강 시대>| 고평석 상무님 강의 자료 다운받기



2018 GIIC를 통해 엑셈은 ‘엑셈 4.0’을 알리고 전문가, 기업인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했습니다.

4차 산업혁신의 중심에 있는 엑셈, AI기술로 한 층 더 강해진 엑셈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글 및 사진 편집| 이주아/캉 위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