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ING| 경쟁력 있는 솔로남

by EXEM 2013. 3. 27.

 

 

 

경쟁력 있는 솔로남

 

외모면 외모, 능력이면 능력 모 하나 빠질 데 없지만 아직 이렇다 할 여자친구가 없는 엑셈의 대표 솔로 4인방! 지금부터 자기 PR의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어디선가 기다리고 있을 그녀를 위해 맘껏 어필하는 시간. 과대광고 OK 입니다.

 

1. 자기 자랑!! 어필 매력 3가지!
2. 이상형
3. 여자 친구가 생긴다면 이렇게까지 하겠다!
4. 내가 지금 솔로인 이유

 

 

 

                                                          

 

1. 자기자랑
- 나이답지 않게 속 깊은 생각을 합니다. 동갑내기 여성 친구들과 있어도 오빠 같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속이 깊습니다. 어른들한테도 ‘애 괜찮다‘ 라는 소리를 자주 듣곤 합니다. 그렇지만 나이는 31살이고, 늙지 않았습니다. ^^
- 현실 세계에서는 돈 욕심도 있지만, 이상 세계에서는 넓은 들판 외딴 원두막에서 장작 때는 연기가 모락모락 올라오고 직접 키운 신선한 야채로 두툼한 고기를 싸먹는 꿈을 꿉니다.
- 진취적이고 현명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2. 이상형
두리뭉실 하면서 인상 좋고 현명한 사람이면 됩니다. 제가 좀 말수나 표현이 적은 편이어서 할말 하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3. 여자친구가 생기면
뭘 해주거나 그런 것 보단 같이 웃고 즐기고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4. 솔로인 이유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어 가니 점차 기회가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 생기면 야근도 쌩 까고 달려간다! 그러면 혼나겠지요? ^^;;;

 

측근의 증언
키 크고, 체격 좋고, 개발 능력이 뛰어나셔서 미래 걱정 안 하셔도 되고, 경제에 관심과 지식이 워낙 많으셔서 돈도 많으실 꺼라 예상되며, 맛은 모르겠지만 요리 하는 거 좋아하셔서 결혼하시면 살림도 꼭! 잘 하실 거에요. 제 맘 편하자고 하는 말은 절.대. 아니고^^ 이 남자 잡으시면 든든할 겁니다. 제발 모셔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 자기자랑
- 일단 키가 큽니다. 186cm!
- 혈기 왕성, 신체 건강한 젊은이입니다. 말라 보여도 실~합니다.
- 말을 잘 들어줍니다.

 

2. 이상형
말 잘하는 여성분 입니다. 전 무조건 잘 들어줄 자신이 있기 때문에 시시콜콜 수다스럽게 말을 많이 하는 분이 좋아요. 김원희 같은?

 

3. 여자 친구가 생기면
장시간 쇼핑에도 지루해 하거나 싫어하지 않고 열심히 따라다니면서 칭찬해 주겠습니다. 물론 계산까지도!! ^^ "당신은 몸빼를 입어도 예뿌구나~"

 

4. 솔로인 이유
혼자 다니는 게 편해서..
글쎄요. 이젠 혼자가 익숙해져 버렸는데, 둘이 함께 다니는 건 어떤 느낌일가요? ^^;;

 

측근의 증언
한 마디로 엑셈의 남친돌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20대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키의 소유자! 결혼식에서만 느낄 수 있는 슈트빨~도 있어요. 유머러스한 입담은 없지만, ㅋㅋ 초강력 리액션의 1인자 이구요. 더불어 일도 잘해요. 한 마디로 남 주기 아까운 사람입니다 ㅠ 전 이미..

 

 

 

                                                                 

 

1. 자기자랑
- 배려심 끝내줍니다.
- 남자답지 않은 섬세함, 세심함 충만합니다. 그녀가 말 하기 전에 먼저 헤아릴 자신 있어요.
- 덧붙이자면 뚜렷한 이목구비?ㅎ

 

2. 이상형
밝고 활달하면서 마음이 따뜻한 사람,
자기 관리를 할 줄 아는 사람,
애교가 있는 사람

 

3. 여자친구가 생기면
여자친구를 위해서 할 수 있는 건 다 하겠습니다. ^^

 

4. 솔로인 이유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지 못해서,
말주변이 없어서,
조심스러운 성격,
조금 지나친 배려로 인한 거리감

 

측근의 증언
소리 없이 강한 남자! 겉으로 볼 때는 유약해 보이는 인상이나, 책임감이 강해서 어떤 일을 맡겨도 끝까지 해내는 성격입니다. 남자는 남자가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까이서 업무를 함께 해오고 있는데 한 마디로 진국이죠.

 

 

 

                                                         

 

1. 자기자랑
-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 제 삶의 모토가 positive thinking 입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에는 긍정적인 결과가 따라오는 법이죠.
- 나이에 비해 동안: 절대적인 건 아니지만 나이에 비해서는 동안인 것 같습니다. 항상 즐겁게 생각하는 사고 방식이 동안의 비결(?) 인 것 같습니다. ㅎ
- 악기 다루는 남자: 예전부터 음악 듣는 걸 좋아해서 락에서부터 힙합, 발라드, 뮤지컬, 오페라 다 좋아합니다. 대학교에서 락 동아리를 잠깐 들었던 적이 있어서 베이스기타를 조금 다룰 줄 압니다. 감성이 풍부한 남자입니다.

 

2. 이상형
그냥 느낌이 오는 사람이요. 이야기가 잘 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음악을 좋아하시고 예쁘시면 금상첨화입니다. 연예인은 이연희를 좋아합니다.^^

 

3. 여자친구가 생기면
생기기야 한다면야 밥까지 떠서 먹여 주고 엎고 다닐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항상 집 앞까지 바래다주는 건 기본이구요. 그리고 음악을 좋아하니까 콘서트나 락 페스티벌도 같이 갈 겁니다. 커플로 헤드뱅잉 하면 재밌겠죠? ^^ 기회가 된다면 해외로 배낭여행도 가고 싶습니다. 유럽은 가본적이 없어서 낯선 곳을 같이 돌아다니면 서로 의지가 되고 모르던 부분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계획은 다 세워뒀는데 중요한 여자친구가 없네요.

 

4. 솔로인 이유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어도 표현이 서툴러서 감정 표현을 잘 못합니다. 왠지 여자분들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좀 활발한 여성하고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제가 O형인데 O형 같지 않은 성격이라 혈액형은 그냥 참고만 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언젠가는 솔로탈출 할 날이 오겠죠.

 

측근의 증언
꿀 피부에 동안 남. 외모도 준수한 편이죠.^^ 얌전해 보이지만 랩도 잘할 것 같은 반전의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참 토익점수도 우수합니다. 도움이 될까요? ㅋㅋ 인생의 진리 양반석씨 진짜 여자친구 생겼으면 좋겠어요.

 

 

 

좋은데.. 참 좋은 남자들인데 뭐라고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엑셈의 대표 솔로 4인방! 이들의 측근들이 보장합니다!

혹시 맘에 드는 분이 있다면 비밀댓글도 가능합니다. ^^

 

 

 

 

 

 

 

'엑셈 기업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셈 ING| 쥬니어쇼! 붕어빵  (9) 2013.04.23
그 봄, 꽃이 핀다.  (6) 2013.04.23
갖고싶은 id, 엑셈!  (10) 2013.03.26
엑셈 ING| 내가 그린 엑셈 사우 얼굴  (9) 2013.02.26
2013년을 사는 엑셈人의 자세  (4) 2013.0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