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출출한 그대들|네 번째 맛집, 인도 커리 전문점-강가(Ganga)

엑셈 뉴스룸 2016.06.29 15:14


지난 달에 출동하지 못하는 그대들은 ~출출함을 이기기 위해 다시 컴백했습니다!! 

이번 '출출한 그대들'의 요원들은 바로

새로 꾸려진 APM개발팀의 어벤져스들입니다.

채택사연:

'둘만 보낼 수 없다! 우리는 APM어벤져스다!'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업무를 시작하는 APM 어벤져스들이 

심!기!일!전!하기 위해 맛집 맛집 탐방을 떠납니다(떠나용~~먹으러~~)

배 고픈 그대들의 강렬한 맛집 탐방 지금 공개해드리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세계의 다양한 맛을 즐기는 우리는 이번 탐방은 어디에 가야 할 지를 한참 고민했습니다.

일식? 중식? 양식? 여러 의견이 나온 가운데 '커리 어때요'라는 말에 모두 '좋아요!'외쳤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만장일치로 '커리' 맛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서치해보니 여의도 Ganga(강가)라는 커리 전문점이 눈에 띄어 여기로 결정!

출동 준비 완료~~커리 찾으러 여의도에 고고고~

 

  메뉴


종류와 양 둘다 중요시한 우리는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는 런치 코스로 선택~!

코스 요리는 3명이 2인분 정도만 시켜도 충분하기 때문에 인원수 많으시면 코스로 추천합니다.


[ORDER]

  런치 스페셜A

라씨+그린 샐러드+치킨 탕그리 케밥+탄두리 킹프로우+커리(양고기, 새우, 닭)+난+티


  에피타이저



기본 에피타이저입니다.

처음에는 샐러드와 양송이 수프를 먹고 인도 전통 음료 라씨(Lassi)가 나왔구요. 

여기 라씨는 완전 맛있어요~ 강추 메뉴중 하나입니다!


  메인 요리


이어서 나온 탄두리 치킨 그리고 탄두리 칠리 킹 프로운.

치킨❤새우! 인도식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빨강빨강한 비주얼 죽이죠!

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얌야암~얌야암~

식감을 자극하는 이맛!


한참 기다리는 중 드.디.어. 대망의 커리가 나왔습니다.

우리는 커리를 양고기, 닭고기, 새우로 골고루 주문했고요.

그리고 난과 라이스중 난을 선택해서 먹었어요.

 플레인, 갈릭, 버터 이렇게 시켰는데 다들 갈릭 제일 좋아하더라고요.

난이 커리랑 찍어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이야말로 찰떡궁합!

 커리+난 함께 즐기는 위정우 차장님과 채희선 과장님, 커리로 짠~완샷~

행복해 보이십니다 ◕‿‿◕

  후식


식사 다 끝나고 후식은 차로 제공해 줍니다.

우리는 홍차와 짜이티를 마셨구요.

차 한잔의 여유~도란도란 즐거운 수다타임되었네요.

  돈독한 우리 




 짠~맛있고 행복한 APM개발팀입니다.

앞으로 함께할 일도 사진 속 손처럼! 한 마음으로 으쌰으쌰하겠습니다! 


APM개발팀 파이팅!  

출출한 그대들!!X100 !





  맛집 위치

주소: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7 한주빌딩 2층

전화번호: 02-780-3610



모두가 부러워 할만한 꿈같은 기회! 

엑셈이 제공하는 꿀같은 기회 한 팀에게만 제공이 된다는 점!!


특별한 사연도 댓글을 통해서 보내주세요!

엑셈이 출출해진 그대들을 위해서 과감하게 쏘겠습니다. 팡팡팡!! 


그리고 다음 뉴스레터 출출한 그대들의 그대들은!!


그대들의 출출함을 이겨낼 식사 기대하겠습니다.

(팀 선정은 투표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든든하게 식사 맛있게 하세용!!! 



글: APM개발팀 김유민

편집: 글로벌마케팅팀 캉 위에


 

 



 



  • orion1418 2016.06.30 09:49 ADDR 수정/삭제 답글

    커리 진짜 좋아하는데 ㅜㅜ 너무 맛있겠어요!!!

  • 단짠단짠 2016.06.30 10:17 ADDR 수정/삭제 답글

    ㅠㅠ 난이랑 커리는 환상의 궁합이죠! 배고프네요 ㅠㅠ 가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