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뉴스룸 | 토크아이티, Talk! 인터맥스

by EXEM 2017. 3. 29.

 

 

 

 

 

IT 지식방송 토크아이티에 엑셈이 출연했습니다.
얼마 전 엑셈 홍보팀으로 토크아이티라는 IT 인터넷방송사로부터 인터뷰 요청이 왔습니다. 그것도 생! 방! 송!

출연하게 될 코너는 “IT 프리뷰”. APM 제품 소개 특집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엑셈을 대표하는 APM 토탈 솔루션 ‘인터맥스’가 신상 솔루션은 아니지만, APM 기술의 흐름과 인터맥스의 강점을 논하고 또한 시청자들과 자유롭게 Q&A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사실 토크아이티나 엑셈이나 IT 지식플랫폼을 구축하는데 열의를 가진 집합소란 공통점이 있습니다. 평소 고우성 지식 PD님의 지식 강연을 좋아하는 엑셈인지라 무조건 믿고 GO!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를 주제로 진행하는 만큼, 방송에는 자연스레 APM본부의 류길현 본부장님께서 출연을 결정해 주셨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니 웬만한 전문 아나운서들도 긴장할법한데 흔쾌히 인터뷰를 수락하시고 여유 있는 미소까지 보여주시네요. 방송을 위해 제품 소개 자료도 디자인본부를 거쳐 깔끔하게 새 단장하고, 3월 13일 월요일, 드디어 방송 ON!

 

 

 

 

 

#End-to-End #거래추적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인터맥스

 

인터맥스 이래서 좋다?
시스템에 영향도를 최소화하면서 필요한 데이터를 초단위로 수집함으로써 시스템 이슈가 발생했을 때 가장 빠르게 문제점을 추적하고 분석이 가능하다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시스템 운영에 꼭 필요한 솔루션이죠. 고객사에는 다양한 시스템 레이어들이 있기 때문에, 저희만의 특화된 트랜잭션 패스 뷰를 통해 트랜잭션이 흘러가는 경로를 표시하고, 어느 로드의 어느 인스턴스에서 지연이 발생했는 지 해당 구간을 노트해줌으로써 지연이 발생한 구간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엑셈은 제품 딜리버리에서 끝나지 않고, 전문컨설턴트와 개발자까지 투입해 고객사 상황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분석진단컨설팅까지 수행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방송 중 온라인 상에 올라온 실제 인터맥스 사용 후기
가구 쇼핑몰을 운영 중입니다. 이전 타솔루션을 경험하고, 현재는 인터맥스를 도입해 만족하며 사용 중에 있습니다. 어느 구간에서 응답시간이 얼마나 발생했는 지 명확하게 알 수 있는 유용한 솔루션 입니다.  -> 간증 후기 감사합니다(꾸벅)

 

 

 

 

 

방송을 마치고 by 류길현 본부장


비록 경쟁관계이지만 함께 참여했던 업체들의 솔루션을 비롯한 최신 트렌드를 많이 알게 되어 유익한 시간이었고, 만났던 분들과도 새로운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인터맥스가 가진 많은 장점들을 소개하기에 시간이 살짝 부족하지 않았나 싶네요.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통해 온라인상으로나마 Q&A도 하고 IT 현업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합니다. 고우성 PD님께 주요 구매층 고객분들을 모시고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APM 기술 커버리지 영역 등에 대해 난상 토론할 수 있는 기회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전달했습니다. 생각보다 생방송 어렵지 않네요.^^

 

 

방송 다시보기 클릭 -> "토크 아이티, Talk! 인터맥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