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블로그 소개

2020. 10. 26.

Data Artist Group, 엑셈의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셈은 IT 성능관리·빅데이터·인공지능·클라우드 전문 기업입니다.

대한민국의 표준을 넘어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전진하고 있습니다.

 

👨‍💻 솔루션

엑셈의 주요 제품을 통해 기업정보시스템 전 구간의 성능관리와 분석이 가능합니다.

- MaxGauge(맥스게이지) : 국내 1위 데이터베이스 성능관리 솔루션

- InterMax(인터맥스) : E2E 거래추적을 통한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

- Flamingo(플라밍고) : 빅데이터 수집, 저장, 정제, 분석, 모니터링까지 가능한 통합 관리 솔루션

- CloudMOA(클라우드모아)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통합관제 솔루션

- XAIOps(싸이옵스) : AI 기반 IT 운영 지능화 솔루션

 

👨‍🏫 엑셈 아카데미

엑셈이 만든 지식 허브로, IT 성능관리와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에 대한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언택트(untact) 시대에 걸맞은 웨비나(webinar)와 기업 대상 세미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엑셈 블로그

- 엑셈 뉴스룸 : 엑셈의 사업 소식, 사내외 행사 소식 등을 전합니다.

- 엑셈 인사이트 : 엑셈의 주요 솔루션 별 시장 상황 및 대응에 대한 소식을 전합니다.

- 혁신 스토리 : 이 시대에 꼭 필요한 '혁신'에 대한 내용을 사례를 통해 전합니다.

- 엑기스 : 엑셈이 지향하는 지식나눔을 위해, 엑셈이 가진 기술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 월간기술동향 : 최근 주목받는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들을 쉽게 소개합니다.

- 클라우드 A to Z : 클라우드 전문가가 직접 클라우드와 관련 기술을 소개합니다.

- 필리노베이터 : 초연결 시대, 지혜롭게 살아가기 위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 이벤트 : 엑셈과 여러분이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엑셈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댓글 또는 콘텐츠 내 '엑셈에게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여, 더 나은 소통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