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보도자료

엑셈, NHN에 맥스게이지 공급

by EXEM 2011. 6. 2.

-엑셈-NHN 제품 공급 계약 체결
-국내 포털 업계 ‘맥스게이지’ 입지 확대에 탄력

IT 시스템 성능관리 제품 개발 및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엑셈(대표 조종암, www.ex-em.com )은 6일 1일 NHN에 (대표 김상헌) 자사의 DB 성능관리 솔루션 ‘맥스게이지’ 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엑셈에 따르면, NHN은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성능 문제의 효율적인 제고를 위하여 솔루션 교체 도입을 검토하였고, ‘맥스게이지’가 수준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엑셈 전문 인력의 역량과 서비스 수준을 높이 평가하여 이번 도입을 결정하게 되었다.

엑셈의 프리미엄 기술지원 서비스는 엑셈의 인재경영 시스템으로 길러진 고급 전문인력의 고객 맞춤식 제품 지원 및 컨설팅과 교육 세미나를 제공 함으로서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라클 백과사전(wiki.ex-em.com)등 기술지식을 공유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기술서적 시리즈를 출간 함으로서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기술 컨텐츠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하이닉스 반도체, SK 텔레콤 등 250여 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엑셈은 국내 최대포털 사이트를 운영하는 NHN과의 이번 계약이 국내 포털 업계에서의 ‘맥스게이지’ 입지 확대에 큰 탄력을 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엑셈 조종암 대표는 “이번 수주가 맥스게이지가 국내 포털 기업에 신뢰를 주는 제품으로 평가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엑셈이 10년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명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10년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엑셈의 ‘맥스게이지’는 공공,금융,제조,서비스 기업 도입 1위의 DB 성능관리솔루션으로 높은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출처: 엑셈 보도자료

"엑셈, NHN에 DB 성능관리 SW 공급"- 디지털타임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