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Tmax Day 2012 "들려주고 싶은 Tmax 이야기" 현장 스케치

by EXEM 2012. 9. 25.

 

 

 

 

 

지난 9월 18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Tmax Day 2012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클라우드, 빅데이터 시대를 맞이하여 티맥스사에서 준비한 SW 신제품과 기술력, 그리고 국내 SW 생태계를 이끌어가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주제로, IT 업계 임직원 및 관련 실무자를 포함하여 약 1,500명의 인원을 초청하는 대대적인 행사로 기획되었습니다.

엑셈도 티맥스사와 티베로사의 기술 및 마케팅 협력사이자 후원사로서 참여하였습니다.

 

 

# 현장 스케치

             

 

강연장 내부 모습입니다.

 

 

   오른쪽 화살표가 위치한 곳이 엑셈 부스!

 

 

어서오세요. 영업대표 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주요 제품인 'DBMS 성능관리 솔루션 맥스게이지'와 'Total APM 솔루션 인터맥스'를 소개하는 메인 판넬과 키워드 4개! 

 

엑셈 부스 앞은 그야말로 문전성시를 이뤘습니다.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직접 부스에 방문해서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방명록을 작성해 주시면, 추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안내 또는 트라이얼을 사용해 보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군요~ 제공해 주신 귀중한 정보는 절대 공개하거나 함부로 하지 않겠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께는 엑셈이 제작한 사은품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그 무엇보다 큰 호응을 받았던 삼돌이 형제입니다. ^^

 

"엑셈 화이링~~~!"

 

 

세미나 준비 및 진행에 도움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부스에 방문해 주시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응원의 메세지를 귀담아 듣고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 하겠습니다. 

 

앞으로 티맥스와 엑셈의 협력을 통한 힘찬 행보에도 관심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