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들어보란말이양~!| 2014년 마지막 날, 그리고 그들의 불타는 그 밤

by EXEM 2015. 1. 27.


  2014년 마지막 날, 그리고 그들의 불타는 그 밤 


엑셈 여러분들 2014년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4년은 어느 해보다 모두들 세계화를 위해서 더 힘차게 달려온 해였죠. 외부적으로나 내부적으로나 좋은 성과가 나오며 그들의 노력이 더욱 빛나게 된 한 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짝짝짝짝

 

이렇게나 고생한 엑세머들을 위해서, 또 가만히 있을 수가 없지요.


고생한 엑세머들, 오늘만큼은 미쳐라!!


한 해 동안 수고한 엑셈인들을 위한 그 날, 엑셈의 란의 그 날! 엑셈 송년회가 다가왔습니다.

 

매해매해 특별하게 준비되어 모든 엑세머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던 송년회.

금년은 조금더 특별하게 다가왔습니다

찬란한 끼를 감추고 있는 엑세머들을 위해, 그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드디어 주어진 것인데요


큰 상품으로 엑세머들의 끼를 자극하고 있는 포스터.

이 포스터를 붙이자마자, 엑세머들의 퇴근 시간은 늦춰졌다는 소문이 들리며 정말 말 그대로 007작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팀이 각각 비밀리에 준비하며 기다리던 슈퍼스타 엑셈!


그리고, 모두가 고대하고도 고대한 엑셈의 광란 의 그 날!

올해도 역시 많은 선물을 준비해주신 엑셈! 정말 감사합니당 > < 


많고 많은 선물을 엑세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마케팅팀은 열심히 뛰었습니다.;;


오늘만큼은 엑셈의 미래를 위해서만 달려온 파티의 주인공들, 잠시 일을 멈추고!! EXEM YEAR END파티를 즐겨야겠죠 ↗??


올해는 특별히, 엑셈의 포토월~이 준비되었습니다. 드레스코드 뤠드그륀을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표현한 엑세머들. 스톼일도 남다른 그들, 도대체 못 하는게 무엇인가요!!!!!!!!!!




잠깐! 엑셈송년회도 식후경!


음식을 보자마자, ~ 역시! 엑셈! 이라는 감탄사가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당 (무한감동… > <)

지하식당에서는 푸우우우우우우~짐한 음식들이 엑세머들을 맞이하고 있었는데요.

이 기다림을 아는 것인가? 음식 한 톨 놓칠라, 끊임없이(?) 먹어대던 엑세머들, 포만함 마음 때문인지 엑세머들의 수다와 박장대소도 끊이지 않았습니당! ㅋㅋ




배도 채웠겠다. 이제 슬슬, 광란의 밤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광란의 밤 전, 달아오른 엑세머들의 모습! 신나도 이렇게 신날 수가 없습니다 ㅋㅋ



올해의 특별한 사회자, 영업팀의 훈남(?) 두 분! 최윤석대리와 문승환대리가 수고해주셨죵!

역시 그들의 재치는 엑셈파티를 더 빛나게 해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드. 디. 어 슈퍼스타 엑셈이 시작됩니다. 


슈퍼스타 엑셈에는 총 8팀이 참가를 했죠. 시작 전부터 서로 비밀리에 시작이 되었던 송년회는 아무~도 무엇~을 하는지 모르는 말 그대로 비밀! 대 작전이었습니다.

심사는 사장님과 영업이사님 두분, 그리고 총 24명의 판정단 분들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슈퍼스타 엑셈, 그 비밀에 밝혀지는 순간!


  그 첫팀은 컨설팅 3,4팀의 X-Pop Star였습니당! 



S본부의 K-POP STAR를 리메이크 하며 그들만의 방식으로 재탄생을 하였는데요.

세명의 심사위원이 각 지원자들을 평가하는 시나리오를 갖고 나온 이들은 처음부터 강력했습니다.





빵! 터질 수 밖에 없었던 그들의 영상 ㅋㅋㅋㅋㅋㅋ


, 노래, 스토리 모두가 완벽했던.. 그들. 언제 이렇게 준비를 한 건지 도대체.. 처음부터 강력하게 나온 그들 덕분에 뒤에 준비하고 있던 팀들은 모두 후덜덜덜.. 떨며 기다리곤 했죠.


  막강한 차림으로 나타난 두 번째 팀, 이재철부장과 그의 대리들? 철이와 QA가 나타났습니다.


 


임창정의 문을여시오~ 짠짜짜짜~ 음악이 나오자 돌변한 그들!



부장과 대리들의 만남! 저 옷을 받기 위해서 퀵! 까지 도용한 그 들.그들의 조합은 정말 모든 사람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지요


  그리고 유일한 여성무리들(?) 오렌지캬라멜보다 더 상큼한 모습으로 다가온다글로벌마케팅팀의 얼굴들(?) 오래된 캬라멜! 




철이와 미애의 너는 왜’~로 토토가의 열풍을 재연하듯 ㅋㅋ 복고풍의 그녀들은~ 갑자기 깜찍발랄?? 한 오렌지캬라멜 아니아니, 오래된 캬라멜로 변신!!

 

글로벌마케팅팀의 오래된 캬라멜을 통해서 조금 더 슈퍼스타 엑셈이 빛이 났던 거 같은데용? (주관적입니다 ㅋㅋㅋ)

 


  보뒤가드~ 같은 차림으로 나타난 저분들은 누구신가여..?전략기획본부 플랫폼연구팀과 E2E컨설팅 팀이 만났습니당! 최경! 백지! 박재! 우연희….~ 허늬~~~ 가 나오자마자! 엄청난 댄스를 보여준 분들… 



비밀리에 연습 절대 안 했다고 하신 분들 맞는건가요…? 댄싱머신도 있는 엑셈은 정말 엄청난 회사가 아닙니꽈?????ㅋㅋ


  이 무시무시한 슈퍼스타 엑셈에 겁 없이(?) 혼자 참여한 신입직원이 있습니다.



모두를 열광적이게 만들었던, 경영관리팀의 유민지 사원!~



 

그녀의 당돌한 모습에 모두들 입을 떡!하니 벌릴 수 밖에 없었지요. 슈퍼스타 엑셈을 조금 더 뜨겁게~ 핫 하게 만들어 준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가장 젊은 노래였던 ㅋㅋ 걸스데이의 기대해~로 슈퍼스타 엑셈을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당. 곳곳에서 들리는 소리 ' 젊음이 좋다!!!!!!!!!!'


  등장부터 경악을 멈출 수 없었던, 정말 누가 누군지 모르게 만든그래서 더 열심히 했던 것인가?

컨설팅 1, 2팀의….그 남자들. 엑스타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격 그 자체였던 무대였지요역시나! 곡도 SISTER Touch my body EXID 위아래………이 분들의 무대는 직접봐야 제 맛 아닙니까? ㅋㅋ 슈퍼스타 엑셈에서 가장 큰 함성소리를 받은 이들.



  자자 이번에는, 위키가 아닌 회의실로 들어가야합니다.

엑셈밴드로도 유명한 그들. MaxGauge.com의 로고송도 직접 만들던 그 분들. 개발팀의 연주자들이 장기자랑에 나타났습니다. 퇴근 후, 들렸던 MFR(MaxGauge For Rock)의 음악소리에 모두들 멈출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어마어마한 악기와 함께 나타난 MFR의 비주얼에 모두들 소리를 지를 수 밖에 없었습니당. ~ 오빠!!!!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던 그들의 무대, 한번 즐겨 보시죵! 



이렇게 시간이 금방 갈 수가 있나요?

 

정말 바쁜 가운데서도 각자의 끼를 최대한 보여준 모든 분들께 박수를 드립니다. 짝짝짝!!! 

왜 이제서야 이런 기회를 만들었을까.. 자책이 들 정도로 ㅋㅋ 끼가 무한하게 많은 엑셈분들!

저도 까암짝! 놀랐습니다.

 

그러나, 승부는 냉정한 법!

사장님과 두 명의 영업이사님, 그리고 송년회 시작 전 선정된 24명의 판정단의 심사 결과

 

3등은… 깜찍발랄한 (주관적입니다.) 글로벌마케팅팀의 오래된 캬라멜에게 돌아갔습니당!

정말 예상치도 못한 상품에 감탄사가 끊이지 않았던 네 분이지요꺄!!!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당! > <

 

그리고 2014 슈퍼스타 엑셈의 2등을 차지한 팀은당찬 신입! 경영관리팀의 유민지사원입니다!

섹쉬~댄스를 과감히 추던 민지사원에게는 많은 점수가 주어졌네용! 

역시 상도 귀엽게 받는 그녀~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드디어….. 2014 슈퍼스타 엑셈의 1등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너무 치열했기에 정말 어느 팀이 1등이 될지는 아무도 예상을 할 수가 없었는데 역시! 1등은 사장님께서 발표해주셨습니당

 

모두가 숨죽여 기다리고 있었던 1등은 바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한, 개발팀의 MFR에게 돌아갔습니다오빠오빠를 부르며, 열광을 하든 MFR의 열광적인 팬들이 아직도 인상깊은데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이 큰 상금은 개발팀을 위해 사용이 되었으며, MFR밴드에 필요한 악기 물품을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MFR의 더 좋은 음악을 기대해도 되는건가요??^^


이렇게 많은 사건이 있었던, 엑셈의 송년회는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늘 그렇듯 송년회의 끝은 단체사진으로 2014년의 마지막 날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오늘을 오래오래 기억하고 
또 내일을 향해 갈 것 입니다. 

엑셈의 내일엔 언제나 엑셈인의 열정과 화합이 함께할 것 입니다. 

2015년도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