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글로벌엑셈| Global Telco Conference 2015 with EXEM

by EXEM 2015. 12. 8.

 

 

 

 

‘Connect.W(커넥트W)’가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습니다. 커넥트W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가 주최하는 글로벌 ICT분야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는 처음 열리는 행사 입니다. 텔레콤말레이사아, 텔레콤인도네시아, 베트남비엣텔 등 아세안을 포함한 15개국 통신사와 협력사들과 51개사 해외 바이어가 행사장을 찾았습니다. 엑셈도 커넥트W 협력사로 이번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LTE를 포함, 4G로 통신 인프라를 전환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핵심 장비와 솔루션 분야를 비롯하여, 여기서도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빅데이터 소비의 증가에 따른 콘텐츠 증가와 IoT, 보안, 이러닝, IPTV 등을 포함한 부가서비스가 화두가 되었습니다.

 

 

 

 

 

 

 

이후 사업 파트너를 찾기 위해 한국을 찾은 아세안을 포함한 주요 해외 시장 통신사들과 국내외 참가 기업들간 수출 상담이 이어졌습니다.

 

 

 

행사 마지막 날 단체 사진으로 기념으로 마무리합니다. 하루에 15개 회원국 바이어와 미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엑셈 오준경 차장이 돋보입니다. 파트너 협력의 기회가 이어지길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http://connectw.o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