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달인] 건강이 최고! 몸 챙기기의 달인을 찾아라

by EXEM 2012. 11. 27.

 

 

 

부쩍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해야할 진짜 겨울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체력, 건강도 경쟁력!

내몸은 내가 챙기는 현명함으로

이 겨울 거뜬하게 날 준비하는

몸 챙기기 달인들의 건강식품을 소개합니다~!

 

 

 

 

몸을 따뜻하게 하여 여자한테 좋은 쑥,

그 중에서도 강화도에서 난 사자발 쑥이 좋다고 하여

매일 챙겨 먹고 있다고..

어린이 입맛 유 대리.

쓰다고 투덜댔는데 이젠 사자발쑥 전도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겨울철 대표 과일인 감귤.

  감귤 하나를 먹어도 건강을 생각하겠다는 모 이사님.

오매불망 무농약 감귤이 배달되길 기다리셨는데

드디어 왔네요~!

 

 

농약과 무농약을 차이

비록 겉모습은 좀 투박할지 몰라도

맛도 좋고 몸에도 좋아요~~

 

 

 

 

 

경영관리팀 테이블에 놓고

오며가며 먹는 죽염.

 

 

 죽염은 피로회복에 좋고
소화력 강화 및 위장병에도 좋으며
해독작용을 가지고 있어 맑은 피를 만들어 줍니다.
또한 몸속 노폐물도 제거해 주고

소염작용 및 해열작용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죽염이야말로

만병 통치약인가요?

 

 

 

 

 

  어머니께서 직접 만들어 주셨다는 마늘환을 빼놓지 않고 먹고 있다는

미모의 고 대리.

마늘환은

스테미너증진, 신경통 근육통 완화, 고혈압치료, 항암효과, 소화촉진 등

이렇게 좋은 효능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비타민도 맛있게 먹쟈!

 

박 사원의

젤리 비타민은 업무중 출출할때 간식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큰통 언제 다 먹냐고 하니..

"금새???"

라고... ㅋㅋ

 

 

 

 

 

"요즘 건강을 위해 특별히 드시는 건강식품.... 이 있으..."

 

말이 끝나기 무섭게

책상위에 이렇게 진열해 주시는 모 과장님 ㅋㅋㅋㅋㅋ

당신이 바로,

몸 챙기기의 진정한 달인입니다.

 

맥주효모를 비롯하여 기침시럽 프로폴리스 각종 비타민등

각종 약의 총 집합입니다.

 

과장님의 맑은 피부의 비결이

이 약이었던 건가요??ㅋㅋㅋ

 

밥도 잘먹고

운동도 하고

약도 챙겨 먹고 ,

우리 모두 젊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