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글로벌 맥스게이지의 신나는 행보!

by EXEM 2015. 4. 21.







씬짜오^^ 여기는 베트남 하노이 입니다!! 맥스게이지가 베트남 하노이 중심에서 파트너와 함께 

컨퍼런스를 개최한다는 소식인데요, 그 현장 열기가 아주 뜨겁습니다!! 



하노이까지 진출한 맥스게이지, 베트남 정부 산하 다수의 공공기관의 IT 담당자가 참여한 자리에서 맥스게이지 단독 설명회가 개최되었다고 하는데요. 한국에서 직접 출동한 우리의 자랑스런 엑세머의 스마트한 제품 소개 프리젠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웹 버전 제품의 화려한 UI와 사용자 편의성, 맥스게이지 만의 특색 있는 기능들로 베트남 사람들로부터 눈도장 확실히 찍혔다는 소식입니다.


IT 기술도 세계의 공용어 이기에 언어와 문화는 달라도 금새 통하나 봅니다. 물론 한국 대표 IT 성능관리 기업 엑셈의 뛰어난 기술력이 그 중심에 있기 때문이겠죠!^^








여기는 미국 산타클라라 입니다. 이곳은 MySQL 최대 컨퍼런스인 Percona MySQL Conference 2015 부스 전시 현장입니다. 이곳의 열기도 하노이 만큼이나 뜨거운데요, 

오픈소스 DB에 대한 성능관리도 단연 맥스게이지 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이 기회에 세계 각국의 모니터링 SW와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깔끔하게 차려진 부스에서 글로벌 맥스게이지의 면모를 더욱 확고히 하였습니다. 다수의 MySQL 모니터링 제품 중 맥스게이지가 제일 뛰어나다는 고객의 한마디가 엑세머의 어깨를 더욱 으쓱하게 했다는 소식 입니다. 


국산 토종 소프트웨어의 자존심을 걸고 아시아를 너머 미주 전역까지 진출한 우리의 맥스게이지!

보기 좋고, 쉽고, 빠르고, 정확한 제품으로 IT 성능관리의 KEY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키는 기술력이 돋보이기 떄문에 가능한 일이겠죠!


현지에서 수고하는 엑셈의 해외 사절단, 현지 법인들의 의미 있는 땀방울이 몇 배의 성과가 되어 돌아오는 것 같아 엑세머 모두가 뿌듯함을 느낍니다.


앞으로의 글로벌을 향한 신나는 행보도 기대해도 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