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티맥스데이 2015 - 맥스게이지는 봄바람을 타고~

by EXEM 2015. 4. 16.

 

 


완연해 지는 봄, 

산뜻해 지는 사람들의 미소. 

이렇게 좋은 계절에~

티맥스소프트에서 티맥스데이2015를 개최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엑셈도 빠질 수 없죠^^ 우리의 맥스게이지 데리고 봄바람 쐬러 나가보아야죠 ㅎㅎ


티맥스데이는 티맥스소프트가 국내 및 해외 고객과 파트너들과 함께 매해 개최하고 있는 행사에요.

올해는'새로운 미래를 위한 새로운 IT 의 선택'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어요.


엑셈은 티맥스소프트의 파트너로써 부스 전시에 참가하게 되었는데, 마침 새 단장을 마친 우리의 맥스게이지의 

화면을 많을 분들께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서 완전 기쁜 마음이에요~!


행사가 시작 되자 많은 참석자들이 몰렸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부스 준비하느라 고생하는 엑세머들 덕분에 

단연 돋보이는 엑셈 부스와 맥스게이지!!



대왕 모니터로 전시장을 압도했던 덕분에 ㅎㅎ 많은 분들이 엑셈 부스를 찾아 주셨습니다^^




이렇게 바쁜 군중 속에서 엑세머들은 방문자들에게 맥스게이지를 전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엑세머들의 모습은 캬~ 참 아름답죠?? ㅎㅎ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방문자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역시 글로벌 맥스게이지 알아보시고 관심 가져주신 foreigner!! nice to meet you~♥



오늘 제대로 봄바람 맞은 우리의 맥스게이지!

새로운 모습으로 많은 분들께 호평까지 받았으니 기분이 업업^^



앞으로 더욱 새로워진 맥스게이지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빠르게 진화하는 엑셈의 제품들, 많이 기대해 주세요!


새로워진 맥스게이지가 자세히 궁금하시다면?

엑셈, 해외 시장 겨냥한 '맥스게이지 5.2' 신제품 출시

엑셈, 오라클 DB 성능관리 솔루션 `맥스게이지 포 오라클 5.2`출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