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엑셈 뉴스룸 | 고객을 찾아가는 엑셈아카데미- 원주편

엑셈 인사이드 2017.07.26 11:11

 

 

 

 

디선가 누군가에게 무슨일이라도 생기면 달려나가는 짱가처럼,

교육이라면 부리나케 달려가는 엑셈아카데미가

 

엑셈의 교육을 필요로 하는 그곳에 떴습니다.

 

그 머나먼 곳이라고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덥다고 두려하지 않습니다.

 

엑셈의 세미나가 필요로 한다면 출빨! 합니다.

 

엑셈의 첫번째 세미나 장소는 바로, 원주!

 

4차산업이 이슈인 대한민국에서 공공기관이 몰집되어 있는 혁신도시 원주가 엑셈의 세미나를 알고, 가만히 있을 곳이 아니지요!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원주의 부름에 엑셈아카데미가 출발했습니다. 

 

 

| 시작 전

 

시작 전, 특별한 세미나를 알리기 위해 엑셈은 이곳 저곳 홍보물을 와구와구 뿌리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사.전.등.록을 시작하여 엑셈아카데미 교육의 열광을 느낄 수도 있었지요. 므으흐읏! :)

 

지금의 날씨처럼 뜨겁고도 뜨거웠던 사전등록은, 생각지도 못했던 반응에 조기마감이 되었지요. 다시 한번 뜨거운 관심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꾸우뻑!

 

이렇게 홍보물과 4차산업혁명에 딱 맞는 엑셈의 지식을 가지고 우리는 원주로 향했습니다.

 

--------------------------------------------------------------------------------

| 당 일

 

엑셈아카데미요원들은 아침부터 쩌어~ 원주로 향했습니다. 아침부터 즐거운 강의 세션을 무겁게 들고 출발을 했지요. 가는 내내 설렘 반과 두려움 반으로 엑셈 세미나 장소인 [원주 인터불고 호텔]에 도착을 했습니다.  

 

쉴틈도 없어, 쉴틈도 없어! 엑셈아카데미 요원들은 도착과 동시에 엑셈 지식을 맛 볼 분들을 성심성의껏 준비를 했습니다.

 

 

 

 

 그렇게 엑셈아카데미는 엑셈 지식을 맛보기 위해 모인 60명의 관객들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지식은 공유하면 공유할수록 더 큰 힘을 가진다.’라는 신념으로 저희는 더욱 지식 전파에 힘써왔습니다. 그에 따른 결과로 빅데이터, 데이터베이스, 인공지능, 디자인 등 다양한 세미나를 무료로 진행해왔으며, IT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들을 다양한 책으로 출판해왔습니다. 또한 저희 회사의 기술자들에게도 스스로 지식 공유 세미나의 강사가 되고, 지식전문도서의 저자가 될 수 있도록 권장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아왔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신념은 ‘IT 지식 전파의 허브’인 ‘엑셈 아카데미’라는 결과물을 낳았습니다. 

 

엑셈 아카데미의 목적은 저희의 이름을 알리자는 것이 아닙니다. 저희 아카데미가 하나의 플랫폼이 되어 미래의 변화를 고민하는 임원들, 관리자와 개발자들, IT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가진 학생들이 모여 지식을 공유하고, 그 지식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현업에서 전과 다른 성과를 거두고 성공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그렇게 이 자리에 앉은 여러분들과 계속 가는 파트너가 되는 것이 이번 아카데미의 목적입니다.

 

- 엑셈 영업본부 이영수상무 -

 

이렇게 시작된 엑셈아카데미, 엑셈이 가지고 있는 지식을 '엑셈아카데미'라는 플랫폼으로 공유를 시작했습니다.

 

 

쫑끗쫑끗한 강의를 듣는 분들의 눈은 더 똥끌똥글했습니다 ( 0ㅅ0 )

 

 

 

특별히 이번 ‘고객을 찾아가는 엑셈 아카데미’는 공공기관들이 이전해있는 혁신도시를 거점으로 삼아 진행해 갈 것입니다.

저희가 원주를 기점으로 삼은 것은, 도로교통공단과 심사평가원, 또한 건강보험공단이 위치해있는 혁신도시이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이미 한전의 빅데이터 플랫폼 사업을 수주하여 전력데이터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의 스마트팩토리 과제를 수행해가며 인공지능 기술을 성공적으로 적용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원주에 있는 공공기관과의 교류를 통해 교통데이터와 의료데이터에도 엑셈의 기술들을 적용해 갈 예정입니다.

 

이날은 엑셈이 가진 빅데이터 플랫폼 소프트웨어인 플라밍고와 다양한 성능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또한 엑셈이 그동안 사업수행을 통해 정리해 온 사례와 엑셈 아카데미를 통해 축적된 연구결과들을 통해서 여러분들과 직접 소통을 할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엑셈은 엑셈지식플랫폼인 '엑셈아카데미'와 지금도 출동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