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엑셈 뉴스룸 | InterMax의 변화, it’s our pleasure

엑셈 인사이드 2017.07.26 20:21


 

 

즐거운 성장이 무르익고 있는 요즘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인 ‘InterMax’가 ‘InterMax E2E’로 더욱 새로워졌습니다. InterMax는 시스템 성능을 중요시 여기는 금융권에서 특히나 명성이 높은 솔루션인데요, 최근에 대폭적인 기능 강화와 고도화를 통해 InterMax가 놀랍도록 새로워졌습니다. APM 분야의 챌린저 이미지를 벗고 업계의 강력한 존재로 부상해온 엑셈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위해 정말 다양한 시도와 연구를 해왔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알고 있던 APM에 대한 한계를 극복하고 고정관념을 한방에 날려줄 솔루션! Believe it, or not!

 

 

 

 

진정한 WEB 모니터링까지 가능한 E2E 강자

 

90년대 후반 인터넷의 보급과 일반화를 통해 사용자 접근성이 높은 웹 애플리케이션 형태로 서비스가 구현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IT 인프라 시스템은 클라이언트/서버 구조에서 웹 기반 구조로 변화되었습니다. 웹 기반 구조는 기본적으로 WEB - WAS - DBMS로 구성되며 더 복잡하게 구성될 수도 있습니다. 최근 IT 비즈니스 환경에서 더욱 복잡 다양해진 고객 서비스 대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구간 별 성능관리 솔루션의 도입은 필수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이를 통합 관리 하기란, 전구간 모니터링 솔루션이라고 해도 막상 말처럼 쉽진 않죠. 진보도 보수도 그리고 성능관리 솔루션도 통합은 늘 어려우니깐요. :)

더욱 새로워진 InterMax의 세일즈 포인트는 바로, End-to-End 거래 추적 모니터링 기능이 강화되어 WEB까지 진정한 통합 성능관리가 가능해졌다는 것입니다.

 

InterMax E2E의 볼거리

 

End-to-End 거래 추적 모니터링 기능 강화
WAS, TP, DB 모니터링 외에 WEB서버 모니터링, .Net기반 모니터링, C기반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등 다양한 Point 단위 모니터링 기능까지 추가하여 기업 내 모든 미들웨어 환경의 성능 분석이 가능합니다.


▲WEB 모니터링 ▲.NET 모니터링 ▲C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TP 모니터링

 

 

 


그리고 이 모두를 한 제품에서 제공하여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보유한 다양한 아키텍처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합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WAS(JAVA) 애플리케이션의 모니터링 기능 강화
이 밖에도 기존 WAS(JAVA) 애플리케이션의 모니터링 기능도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메모리 Leak 추적 기능(실시간/PA) : WAS기반 애플리케이션의 가장 흔한 장애 포인트 중에 하나인 OOM(Out Of Memory)과 Memory Leak 현상의 근본 원인을 추적하고 분석하기 위한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없으면 제일 아쉬운 기능 중의 하나라는 거!

 

 

▲JMX 모니터링 : WAS 벤더별 Heap Memory, GC(Garbage Collection) 등의 수집 방식이 달라 고객사 환경에 따라 정보 수집이 어려웠던 부분을 JAVA 표준 방식인 JMX(Java Management Extension) 방식으로 제공하게 되었답니다.

 

▲통계 리포트 자동 생성 : 매번 통계 리포트를 분석하고 보고서로 만들기 귀찮으셨죠?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리포트 자동 생성 기능은 원하는 시점에 대한 원하는 성능 통계 보고서를 메일로 자동 발송해 준다나 어쩐다나~

 

▲Transaction/SQL 랭킹 분석 : 성능 통계 지표 중에 핵심인 Transaction 별, SQL별 데이터를 통해 원하는 기간(일자)에 대해 1:1 혹은 1:N 기간별로 다차원 순위 변경을 손쉽게 비교 분석해 볼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엑셈이 선보이는 전구간 통합 모니터링은 엑셈이 개발한 인공지능 플랫폼을 활용하여 실시간 장애 진단/분석에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성능 데이터 및 연관 데이터를 분류하고 학습(deep learning)하여 장애를 사전에 예측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확대 개발 중에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클라우드 시스템에 대한 모니터링 영역으로 확대하여 SaaS 형태의 APM 솔루션인 “InterMax Air”를 선보이며 시스템 성능 관리하면 역시 '엑셈' 임을 다시금 입증해 보이고 있습니다.

 

 

 

포기할 수 없는 혜택

 

 

저희 엑셈에서는 더욱 강화된 InterMax 솔루션을 바탕으로, 9월까지 전 고객사를 대상으로 성능진단 컨설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InterMax를 이용한 성능진단 서비스는 정말 오랜만에 제공해 드리는 드문 기회인 거 아시죠? 그것도 완전히 무료로!! 돈을 요구하면 신고해 주세요~ :)

엑셈 만이 알고 있는 노하우와 엑셈이기에 제공 가능한 기능을 소개받을 수 있는 무조건 좋은 기회입니다. 퇴근도 못하고, 심지어 나 없을 때 시스템에 장애라도 생길까 봐 휴가도 미룬 채 혼자 끙끙대며 고민하고 계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엑셈이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InterMax만 있으면 휴가 걱정 끝! 이제 안심하고 InterMax에게 맡기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 always 2017.08.07 14:5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인터맥스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더욱 새로워진 인터맥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