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뉴스룸 | Match業 프로그램 빅데이터 분야 대표기관 엑셈

by EXEM 2018. 7. 12.


요즘 완전 핫한 4차 산업혁각 산업체 및 정부에서도 주목하고 있는데요!

엑셈은 4차 산업혁명의 선두기업이라고 할 수 있죠.

그 명성에 맞게! 

엑셈이 지난 5월 매치업 프로그램의 인공지능(AI) 분야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데 이어서

매치업 프로그램 빅데이터 분야 대표기관으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Match業 프로그램, 들어보셨나요?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먼저 매치업 프로그램에 대해서 잠깐 설명 드릴게요~



(출처: http://knano.kr/about/)


이런 프로그램에 엑셈이 빅데이터 분야 대표기관으로 선정 되었다니, 정말 기쁜 소식이군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인공지능 분야에서는 엑셈이 직접 교육한다는!)


그래서 이번에는 지난 7월 13일 진행되었던 업무 협약(MOU) 체결식 현장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행사에 참석해주신 분들을 모시고 대표이사실에서 환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담화를 나누고, 저희 엑셈의 이념인 '기술자의 길'에 대해서도 조종암 대표님께서 설명해주셨습니다.


모두 다 일어나서 국민의례를 함으로써 사업 체결식은 시작되었습니다.


엑셈에서는 조종암 대표이사님엑셈 아카데미 권건우 상무님, 경영기획본부 고평석 상무님께서 참석해 주셨고, 

교육부에서는 박춘란 교육부 차관님, 유지완 미래교육기획과 과장님께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는 권재현 기획경영관리처 처장님께서 참석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박춘란 교육부 차관님과 엑셈의 조종암 대표이사님께서 축사를 해주셨는데요,

박춘란 교육부 차관님께서는 엑셈 아카데미의 이념인 지식 나눔을 언급하셨습니다.

엑셈이 매치업 프로그램에 아주 적합한 기업임을 알게 되어 다행이고,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인재 양성 조건이 조성되기를 기대하신다고 당부하시며 

함께 배우면서 끝까지 함께 가자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엑셈 조종암 대표이사님께서는 혁신과 성장을 강조하셨습니다. 

교육 세미나와 기술 컨텐츠 생산을 회사의 주요 전략으로 하여 직원과 기업의 성장을 도모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4차 산업 핵심 기업으로서 끊임 없는 혁신을 위한 지식 공유를 통해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여

사회에 기여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하시며 엑셈 아카데미가 어떤 역할인지를 다시 한 번 언급해 주셨습니다. 


다음으로 경영기획본부 고평석 상무님께서 엑셈에 대해서 소개를 해주셨는데요, 

사명 EXEM에 대한 의미와 경영방침, 연혁 및 제품 등 중요한 내용들을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엑셈 아카데미 권건우 상무님께서 아카데미의 지식 프레임 워크에 대해 소개해 주셨습니다. 

엑셈 아카데미에서는 세미나 뿐만 아니라 서적 출판, 기술 만화 업로드 등도 하고 있지요.


엑셈 아카데미 바로가기


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으로 행사는 마무리 되었는데요, 

대표기업 신청에서부터 협약식까지 모든 과정에서 준비해주시고 함께해주신 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이어서 교육 기관 사업설명회가 진행되었는데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관계자분들을 포함하여 설명회 참가를 신청한 다수의 교육기관 관계자분들께서 자리를 채워 주셨습니다.

과연 어느 교육기관이 빅데이터 교육기관으로 선정될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인공지능 뿐만 아니라 빅데이터 분야에서도 더욱 진가를 발휘할 엑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릴게요~



기획 및 글 | 사업기획팀 박예영
이미지 디자인 | 디자인기획팀 김보명
현장사진 | 교육운영팀 홍성덕, 이주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