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엑셈 뉴스룸

엑셈 뉴스룸 | EXpert EMpire, EXEM

by EXEM 2021. 11. 24.

 

엑셈(EXEM)의 기업명은 본래 'EXpert EMpire(전문가 제국)'을 뜻하는데요!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탁월하게 일을 하는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엑셈의 고객 가치가 완성됩니다. 이에 따라 엑세머들은 전문가가 되기 위해 탐구하는 철학자(Philosopher)’와 도전하는 혁신가(Innovator)’성장 마인드셋으로 더욱 전문가가 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전문 조직으로 SaaS 사업의 추진력에 날개를 달다

엑셈은 올해 새로운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SaaS 사업 중심의 조직 개편을 통해 SaaS 사업의 추진력을 더욱 강화하게 되었습니다! 엑셈의 SaaS 사업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부서들이 협력하여 완성도 있는 SaaS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SaaS 제품들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진행하여, IT 성능 관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엑셈만이 제공가능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클라우드 통합 관제 솔루션 클라우드모아(CloudMOA)’SaaS 버전은 클라우드 도입과 SaaS 서비스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모아SaaS 버전을 통해 고객들은 손쉬운 에이전트 설치로 복잡한 MSA 환경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모니터링과 장애 성능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는데요! 또한 컨테이너 오케스트레이션의 사실상 표준 툴로서 자리매김한 쿠버네티스(Kubernetes) 상에서 실현되는 컨테이너의 자동화된 배포와 확장성 있는 운영을 더욱 효율적이고 쉽게 관제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모아SaaS 서비스 포털에서 14일 무료 사용과 데모 체험이 가능합니다.

엑셈 클라우드모아(CloudMOA) SaaS 포털 (클릭 시 이동)

 

엑셈의 채용은 현재 진행 중!

엑셈은 전체 인력의 70% 이상이 기술 인력으로 구성된 만큼, 개발자와 엔지니어의 역량을 우대하고, 그 역량이 잘 발휘되도록 끊임없이 육성하며 시너지를 창출하는 것이 경영 방침입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 엔지니어 개인의 성장과 회사의 발전을 함께 추구합니다.

 

엑셈은지식경영전략을 통해 웨비나, 오프라인 세미나를 비롯하여, 개발자와 엔지니어의 축적된 지식과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책 출간을 권장하는 등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직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도서구입비, 통신비 지원과 임직원 대출, 1 365일 제철 과일 무한 제공 등 직원들을 위한 아낌없는 복지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직원 10시 출근, 5시 퇴근이라는 주 30시간 근무제를 지난 6월부터 전격 도입하여 일과 삶의 균형을 보장합니다.

 

엑셈 주요 복지

 

현재 진행 중인 채용 공고는 다음과 같은데요! 사람인(saramin.co.kr)내 엑셈 공고를 검색하여 지원 가능합니다.

 

DBMS, IT 성능 관리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과 클라우드,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신기술을 기반으로 한 기술 발전의 중심에 있는 엑셈과 탐구하는 철학자의 마음과 도전하는 혁신가의 마음으로 함께 성장하고 혁신을 주도할 많은 분들의 부탁드립니다! 

 

 

 

 

기획 및 글 | 사업기획팀 안은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