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우리가 일하는 방식

크리스마스 한정 엑셈 사옥, 그리고 2023 송년회 미리보기

by blcuwjl 2023. 12. 27.

모처럼 WHITE CHRISTMAS 였죠. 몰랐는데, 여전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길 기다리고 있었더라구요.

팝스타 브렌다 리의 캐럴 <Rockin’ Around the Christmas Tree>에 밀려 잠시 2위를 하기도 했지만, 결국은 1위의 영광을 안은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라디오에 흘러나오면 엑셈에서도 송년회 준비를 시작합니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꼭 들리는 머라이어 캐리의 히트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엑셈 사옥에도 크리스마스가 왔어요

겨울을 좋아하세요?

오후 5시만 되어도 밖이 금방 어두워지고 빨리 집에 들어가고 싶은 유혹, 예약한 식당에 들어가는 순간 안경 김서림 때문에 앞이 아무것도 안 보이는 그 머슥한 장면이 겨울이라면, 또 다른 겨울은 히터 앞에서 귤 한 상자를 옆에 두고 나홀로 집에를 보거나, 붕어빵집이나 호떡집 앞에 서 있는 설레임입니다.

마곡에도 겨울이 왔고, 사옥에서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입니다. 6층 중앙에 우뚝 선 크리스마스 트리 하나에 모두의 환호가 터져 나왔습니다. 잠깐 영상으로 감상해 볼까요! 

 

엑셈 사옥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7층 돛단배존, 그리고 나선형 계단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새단장되었습니다! 캐럴이 빠지면 너무 섭섭하니까 6층 라운지를 지키는 BOSS 스피커와 1층 로비 자동 연주 피아노, 주차장, 비상 계단, 다이닝 정원에도 크리스마스 캐럴 선율이 따라다닙니다.

 

산타 할아버지, 선물주세요.

 

진저브레드맨도 산타 할아버지도 엑셈의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는 듯 :)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볼 수 있는 ‘벽난로’ 입니다. 괜시리 따뜻해지는 느낌적인 느낌! 시린 손도 가져가 보구요! 점심 후에 엑셈 추천 음료 '아몬드라떼’를 마시면서 불멍하는 게 힐링이 되었습니다. 마주보는 마지스퍼피에게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네요 :)

 

3층 거실에 '모닥불' 피웠어요! 불멍하고 가세요!

 

고구마 구워 먹고 싶은...

 

북유럽 제주 감성

 

산타 할아버지와 ZOOM

 

지구 반대편에서 온 곰돌이도 엑셈 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나봅니다.

 

3층 음수대 앞에 있는 유리문에 수고했다고 한 마디 적어봅니다.

 

3층에도 트리가 있다고?!

 

맘에 드는 문구 발견: 자신감을 가져

 

 

껑충껑충 뛰는 토끼처럼 활기찬 한 해가 되라고 주고 받았던 연초의 덕담이 엊그제 같습니다. 어느덧 토끼와 인사하고 용을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그리고 우리 자신감을 가져요!

 

 

 

2023년 마지막주 목요일, 파티시간

2023년 엑셈 워킹데이의 마지막 날은 12월 28일입니다. 다음 날은 쉬어가요~ :)

이 날 엑셈의 전통 송년회가 진행됩니다. 

송년회 포스터부터 남다르죠? 레고 브릭이 엑셈의 독립적인 각 본부를 나타내고, 브릭들을 조립해 하나의 엑셈으로 완성하는 모습입니다. 오 신선해! 

 

 2023 엑셈 송년회 포스터

 

 

이벤트가 있다고요?!

 

그럼요, 수고가 많은 엑세머들을 위한 파티인만큼, 엑세머들의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사옥 곳곳에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찰칵' 컨셉 사진을 카메라로 담아 응모하면, 무려 100명에게 기프트가 있습니다. (엑세머들의 사진은 2024년 1월에 공개) 

얼른 이벤트 참여하러 고고~~

 

사옥을 발칵 뒤집을 일이죠. 사옥 곳곳에 숨겨진 보물찾기가 진행됩니다. 어떤 선물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50개 보물찾기의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기대해주세요. 

 

이것이 진정 산타할아버지의 선물

 

대미를 장식할 엑셈 로또가 돌아왔습니다. iPhone 15 및 AirPods Pro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그리고, 엑셈의 우수사원 '필리노베이터' 수상자도 송년회 현장에서 발표됩니다.  

 

 

이미지 출처: 애플 iPhone 15 및 AirPods Pro

 

 

외근으로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 남부 사무소에 계신 엑셈 가족분들을 위해 2023년 엑셈 송년회는 처음으로 Live 방송으로 진행됩니다. 같은 공간에 모이지 못하지만, Live 스트리밍으로라도 우리는 언제나 한 마음입니다.

 

 


 

 

NOW엑셈 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는 없나요? 

그럴리가요! 따뜻한 연말되시도록, NOW엑셈 독자분들께서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 2개를 준비했습니다!

 

- 2024(이공이사) 사행시 이벤트(링크)

- exemTV 인생 영화 이벤트(링크)

 

각각의 링크를 통해 이벤트 확인하시고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극장에 가서 영화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행복이 기다리고 있다구요! 올 해도 NOW엑셈을 통해 즐거우셨나요? 2024년에도 NOW엑셈은 쭈욱 이어집니다. 모두를 행복하게 할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글 | 홍보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