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스타일!

by EXEM 2012. 11. 26.

 

엑셈의 모든 역량은 고객을 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금 엑셈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일하는 인력들이

 고객을 위해 발에 땀이 나도록 뛰고 또 뛰고 있습니다~

엑셈 스타일로 일하는 그들의

 바쁜 하루를 스토킹 하였습니다~!!^ㅡ^

 

 

 

 

 

 

오늘 제품 설치하러 엔지니어와 함께 H사 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오후에도 담당자와 미팅이 있어서 바쁜 하루가 되겠네요~

 

졸졸 따라가서 시작된 고객 인터뷰

 

류태혁 영업대표는 고객사에 많은 관심을 갖고 언제나 친절하고 세심하게 고객의 요청사항을 들어줍니다. 개인적으로 나이도 동갑이라서 일 얘기 말고 다른 얘기들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만나면 즐겁습니다.

맛있는 돈까스 사줄 테니까 점심시간에 한번 오세요

ㅎㅎ

 

 

엑셈은 무엇보다 기술력이죠. 오라클 성능관리 모니터링은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죠. 타 DB에 대한 제품들도 기대가 됩니다. 엑셈은 고객 뿐 아니라 모든 DB 관리자와 소통하는 기업 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저도 제일 처음 엑셈을 알게 된 동기가 엑셈이 출판한 기술서적이었으니까요. 책을 읽어 보면 엑셈이 정말 대단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이런 서적들이 많은 관련 업종 담당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앞으로도 양방향 세미나 등 고객과 더욱 소통 할 수 있는 장을 많이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갑작스러우셨을 텐데 흔쾌히 인터뷰에

해 주신 H사 DBA분께 감사드립니다~!

 

 

So Gentle.

We are EXEM STYLE~

 

 

 

 

 

 

  

지금은 I사에 제품을 설치하러 가는 길 입니다. 요즘엔 대체로 일주일에 7개 고객사 정도 방문하고 있고 DB 장애 지원 및 서비스 오픈 시 DB 모니터링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MaxGauge New 버전을 지원할 때는 새 버전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데, 좀 더 보완해야 할 사항이나 제품에 반영할만한 고객 요청 등을 사내에 보고하고 개발팀 및 QA팀과 회의를 진행 합니다.

 

고객사의 DBA 담당자들을 대하면서 고객의 입장에 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제품지원 뿐 아니라 DB 운영에 대한 정보나 지식을 함께 공유하기도 하죠.

그러려면 계속 공부해야 하니까 아무리 바빠도 팀 스터디나 개인 공부를 게을리 할 수 없어요.

 

 

 

 

 

 

So Professional.

We are EXEM STYLE~

 

 

 

 

 

 

 

 

대게 일주일에 7개 정도의 고객사를 방문하고 제품 소개 및 교육, 장애 분석 작업을 위주로 업무하고 있어요~ 오늘 오전에는 S전자에 개발자 대상으로 사용자 교육을 다녀왔습니다. InterMax WAS 담당자 뿐 아니라 개발자들도 사용하는데, 프로그램 개발 중 가장 중요한 디버깅을 저희 제품을 사용하여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교육하고 왔습니다.  

 

 

 

사내에 있을 때는 대부분 분석 작업을 해요. 지금은 고객의 요청으로 메모리 관련 이슈에 대한 원인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장애 분석 같은 경우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해 주는 것이 관건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빠르게 대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So Smart.

We are EXEM STYLE~

 

 

 

 

 

 

 

 

 

지금 계약을 하고 돌아오는 길 입니다. 일주일에 10개~15개 고객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잠재 고객을 발굴하여 제품 소개를 하거나, 사업 진행사항을 follow up 하는 일이 대부분 입니다. 어떤 일에서든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하듯 고객과 엑셈 엔지니이와의 소통을 돕기 위해 징검다리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만나고 저희 제품을 소개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의 소리” 입니다. 고객의 요청사항을 유심히 듣고 반영할만한가를 고민하는 것이 저희 제품을 더 발전시키는 데도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또한 고객의 소리가 곧 시장이기 때문에 내부에 전달하고 제품 개발부서와 회의를 진행하는 것도 영업대표의 중요한 역할이죠.

 

 

 

So Cooperative.

We are EXEM STYLE~

 

 

 

 

 

엑셈의 시계는 하루종일 아주 바쁘게 돌아갔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는 이들이 있기에

엑셈이 점점 더 발전할 수 있는 것 아닐까요?

앞으로도 쭉~ 화이팅~!!

 

WE ARE EXEM STY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