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ING| 2012 EXEM PARTY

by EXEM 2013. 1. 8.

 

 

 

2012년 12월의 마지막 불금! 파티 현장 입니다. "위키라운지에서 벌어진 광란의 SHOW!" 라고 표현해도 될까요?

 

작년 딱 요맘때였죠. 100억 매출 돌파라는 소식에 모두 환호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올 해는 연 매출 계획 달성은 물론 그 이상의 성과를 냈다고 하네요. (>ㅇ<) 한 해도 정말 무던히 달려왔던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아티스트 인터뷰를 통해 직원들에게 들었던 공통적인 말이 무엇인 줄 아세요? "엑셈이 좋은 이유는 바로 사람이다!" 였습니다. 이러한 화목한 분위기에서 행복한 결과물이 나오는 것은 당연하겠죠? 그렇기에 오늘 파티의 주인공들이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조종암 사장님께서는 선물 투척과 보양식 지원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사장님 멋쟁이"

 

 

 

 

 

 

 

 

 

파티 시작에 앞서 조종암 사장님을 비롯하여 박락빈 부사장님, 영업대표님들로부터 행복한 뉴스를 들었습니다.

 

 

 

이어 2012 엑셈을 빛낸 "아티스트"와 "베스트드레서" 시상이 있었습니다. 칭찬 릴레이로 진행된 아티스트 인터뷰 주인공 12명과 베스트드레서 9명 후보를 비롯하여 1등을 수상하신 두 분께도 모두 축하드립니다. 짝짝~

 

 

 

 

 영덕대게에 살이 포동하게 올라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컨설팅팀을 비롯한 지원팀 분들도  한 분 두 분 들어 오시고, 오랫만에 모두 둘러 앉았습니다.

 

 

 

 

 

배도 든든하게 채웠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 봅니다. 이강녕 이사님의 표정을 주목!

아~ 정말 즐겁네요! ㅋㅋ

 

 

 

 

 

 

 

 

 

 

 

 

 

 

 

 

 

 

 

 

 

 

 

 

 

 

 

 

 

 

 

 

 

 

 

 

 

 

늘 그렇듯 마지막은 함께 모여 단체샷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2012년도 행복했습니다 - ★

 

엑셈을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