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들어보란馬이오~!!|엑세머의 무한도전~!

by EXEM 2014. 6. 24.

 

 

 

 

 

 

지난 5월 말 엑셈에서 제일 키 큰 남자 권오중 대리의 레이싱 경기 참가 소식이 들렸습니다~!
권오중 대리는 어린 꿈나무 시절부터 카레이서 PRO 의 꿈을 가지고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중학교때 이미 키가 185가 훌쩍 넘게 자라서 안타깝게도 키 제한에 걸려 ㅋㅋ 꿈을 펼쳐보지도 못하고 눈물을 머금고 접을 수 밖에 없었다는 슬픈 사연이… 흑흑

 

 

 

 

하지만 카레이싱에 대한 관심은 그 후로도 계속 있어왔고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많이 즐겼다고 해요.

그러던 어느날, 학창시절 함께 시뮬레이션을 즐기던 후배가 레이싱 프로선수가 되었다는 소식이 잠잠했던 마음에 불을 질렀다고 합니다. 작년 가을 드라이빙 스쿨을 참여하고 경기용 차를 구매하는 등 서서히 아마추어 경기에 나가야겠다는 결심을 굳히고…

 

드디어, 5월 화창한 봄날 맘껏 쌩쌩 달릴 준비 완료!

 

권오중 대리가 출전한 경기는 “엑센트 컵 레이스”
비록 아마추어 경기이지만 경기장은 긴장감 가득 !

 

 

 

 

 
그 중 왠지 친근한 문구가 붙어있는 차 한대가 유달리 눈에 띄죠? ㅎㅎ

깨알 같이 홍보한 맥스게이지와 인터맥스 ㅋㅋ 엑셈 로고 박았으니 바람을 가르는 속도로 달릴 수 있을거에요^^

 

 

 

 

 

자 그럼~ 요이땅!! 화이팅~!

얼마나 잘 달렸는지 한번 볼까요??

 

 

선두로 달리는 권오중 선수!!
치열한 경기끝에 권오중 선수는 4등으로 결승점을 찍었습니다~ 트랙에서 연습은 한번밖에 안 했다고 하는데 결과가 아주 좋아요^^ 경기에 나가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던 프로레이싱 선수인 후배도 응원하러 왔는데 아낌없는 칭찬과 조언을 해주었다고 하네요.

 

 

이제 앞으로의 목표는?? 연습을 더욱 해서 아반떼전 이나 K3쿱 과 같은 인증된 경기에 나가보고 싶다고 하네요~ 내년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열정을 불태우며 과감히 도전하는 당신이 멋있습니다~! 파이팅 ^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