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들어보란말이양~!| 엑셈에 불어온 hell..스열풍!

by EXEM 2015. 3. 26.



2015년 3월.

각종 포탈 검색창을 흔들었던 개그콘서트의 그 코너! ' 헬 스 보 이 '



3주만에 엄청난 변화를 보여주며, 검색어 1위를 매주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오~ 놀라워라..)  


대박


이러한 광적인 열풍이... 엑셈 내에서도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때는 바야흐로 2015년 2월 초.. 엑셈 건물 내의 헬스장에 10명을 모으면 깎아주겠다는 트레이너의 말 한마디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소집이 된 그들.....  10명을 훌~쩍 넘긴 엑세머들은 지하 헬스장을 내려가 그 자리에서 망설임 없이 카드를 꺼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엑셈의 헬..(hell....)스 열풍 


이제 어엇 두달이 되어 가는 지금. 운동하는 엑세머들 안녕들 하신가요? 


  그럼 저! 글로벌마케팅팀 이은송!부터 시작하겠숩니다!  에헴~  


미스에이 수지가 살을 뺀 모습을 보고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ㅋㅋㅋ저렇게 예쁜 수지도 살을 빼고 있는데.. 지금 나는 뭘....먹고 있는 거지? 라는 생각이 절 헬스장으로 이끌었습니다. ㅋㅋ


     아마.. 빠져나간 살들 덕분에 이민호뉨을 만나고 있는 건 아닐까요? 훌쩍... ㅠㅠ

이제 운동을 한지 어엇 2달이 되어갑니다. 매일 운동을 하고, 회사와 가까운 저는 주말에도 하고 있지만.. 슬프게도 아직 변화는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ㅠㅠ 운동은 6개월 부터 변화가 나타난다는 말을 위로삼으며 열심히 해볼랍니다. ㅋㅋ 다음 이런 컨텐츠가 있을 때, 다시 한번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의 변화가 드.디.어 나타나고 있다고~요! ㅋㅋ 



  아침운동은 내가 책임진다!! 글로벌 마케팅팀의 디좌이너 륌!

 

 인스타그램에서 이혜영의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자극을 받았지요! ㅋㅋ 운동으로 동안을 유지하고 있다는 그녀의 말은 저를 뜨끔하게 만들었습니다. 제 몸을 보고.... 반성을 하게 되었죠...그렇게 시작된 운동이 이제 딱 두달 되었습니다. 월요일만 저녁! 모든 평일은 아침 여섯시에 나와 아췸에 운동을 합니다. 퐈이어!!!!!! 생얼로 출근하는 모습이 너무 부끄러웠는데 지금은 당당하게 걷고 있죠.ㅋㅋ 운동하면서 뻔뻔해 진건가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뻔뻔한 저에게 온 변화는 체력이 좋아졌어요. 둘째 아이를 번쩍 번쩍! 그리고, 땀을 흘리니깐 무엇보다도 너무 좋더라고요~ 


여러분~~ 아침 공복에 쌩얼로 하는 운동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헬스 3형제. 컨설팅2팀 깡(강진호)/쫑(백종익)/횩(신효기)


대표. 신효기 


운동을 하는 이유는 싸서...... 싸더라고요. ㅋㅋㅋ 운동을 한지는 고작 일주일이 되었고... (늦게 끊었습니다!!!!!!!!!!!!!!) 운동을 하니 생긴 변화는 그저.. 음... 숨이 차요! ㅋㅋㅋ 헬스 3형제 잘 해볼랍니다. ㅋㅋㅋㅋ


  운동을 하려면 이렇게.... 모범생 QA팀 박성욱 


어려서 부터 운동을 굉장히 좋아했어요. 20살 때 부터 운동을 좋아한거죠. 어엇.. 13년이 된거네요. ㅋㅋㅋ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10년 째 몸무게 변화가 없습니다. 운동을 하기에 현재 몸무게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게 아닐까요? ㅋㅋ 운동을 하고 몸에 변화가 생기려면 6개월은 꾸준히 해야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시간이 정말 힘들고 적응도 안되지만 그 시간이 지나면 엄청난 노력의 결과가 있겠지요!!!!! 다들 빠이링입니다. 



  그 밖의 인물들 ㅋㅋㅋ


- 글로벌마케팅팀 송XX : 날이 포근해지면 다시 시작하려고요~ 호호호호! ㅋㅋㅋ( 읭? 오늘 날씨는 20도인데....ㅋㅋㅋㅋ) 

- 컨설팅4팀 박XX : 한달 뒤 자전거로 출근하고, 헬스장에서 운동 한 후, 열심히 일하고, 퇴근하면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자전거로 퇴근하고.... 이 대단한 일을 제가 할겁니다! ㅋㅋ으하하하! 지금은... 헬스를 홀드했구요...ㅋㅋㅋㅋㅋㅋ 




운동하는 그대들, 멋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