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뉴스룸 | 엑셈 기술력 뿜뿜 in 나주

by EXEM 2019. 9. 5.

 

 

 

 


 

지난 9월 4일, 혁신도시일뿐만 아니라 맛있는 배와 곰탕으로도 유명한 전남 나주 한전KDN 본사에 엑셈이 떴습니다! 

 

 

 

 

혁신과 상생으로 미래 에너지 가치를 만들어가는 ICT 공기업 한전KDN은 에너지 ICT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데요. 한전KDN 주관으로 열린 ‘2019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 & 보안 컨퍼런스’에 엑셈이 어김없이 초대 받았습니다:-) 한전KDN은 정부의 혁신성장 8대 선도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디지털 전환의 ICT 융복합 기술 가속화를 주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런 귀한 자리에 엑셈이 빠질 수 없겠죠?

엑셈은 지난 2017년 한전KDN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한국전력공사의 ‘KEPCO 빅데이터 통합 플랫폼 구축’ 사업을 수주한 이래 한전KDN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광주와 전남 지역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온 많은 ICT 관계자 분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주셨는데요. 엑셈은 부스 전시와 세미나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부스 전시에서는 국내 최초 딥러닝 탑재 AI 기반 IT 운영 지능화 솔루션 ‘EXEM AIOps(엑셈 에이아이옵스)’와 인공지능을 적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통합 관제 솔루션 ‘InterMax Cloud(인터맥스 클라우드)'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전시회에서 알찬 이벤트가 빠질 수 없겠죠? 

엑셈 페이스북 페이지유튜브 ‘엑셈TV’ 채널 좋아요 이벤트와 명함 이벤트를 실시해서 엑셈이 직접 디자인한 리유저블 텀블러(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금방 수량이 동나는 바람에 빈손으로 돌아가신 분들도 많으셨다는 ㅠㅠ 

(이 자리를 빌어 넉넉하게 준비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최신 ICT & 보안 트렌드에 대한 깊이 있는 세미나도 열렸는데요. 엑셈 신기술본부 클라우드그룹장 강인규 이사님께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통합 관제 솔루션 – InterMax Cloud’를 주제로 명강연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MSA)를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환경 운영은 상상 이상으로 복잡하기 마련입니다. 다차원 토폴로지 뷰 등 놀라운 시각화 기술과 인공지능으로 무장한 InterMax Cloud는 프라이빗, 멀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등 모든 클라우드 환경 운영 시 발생하는 장애와 이상을 손쉽게 찾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nterMax Cloud가 클라우드 시대의 필수품이란 것을 잘 알 수 있었던 세미나였습니다 (짝짝짝~) 앞으로도 InterMax Cloud에 큰 관심 부탁 드립니다:-)

 

 

 


이번 ‘2019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 & 보안 컨퍼런스’는 엑셈의 제품과 기술력을 많은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함께 소통할 수 있었던 아주 좋은 기회였습니다! 앞으로도 엑셈은 여러 전시회와 컨퍼런스에서 인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내년에도 나주에서 만나요!






사진 및 글 | 사업기획팀 김태혁







 [Semtong 140회] 벌써 10월? 아..시월

다른 이야기도 궁금하시다면?

 

 

 🏃🏻 엑셈 뉴스룸 | 엑셈 기술력 뿜뿜 in 나주

 👍🏻 엑셈 브랜드스토리 Brand X l Visual Motif 2. #Play with exem

 👨🏻‍💻 엑기스 | InterMax mAP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