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대부도 가을 워크샵

by EXEM 2009. 11. 10.


기다리고 기다리던 DB기술본부 대부도 워크샵! 드이어 그날이 왔다.
우리의 목적지는 바로 대부도의 백악x 펜션. 도착 하자마자 오랜만에 맞는 탁 트인 풍경과 맑은 공기가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그 동안의 스트레스가 확~풀리는 것 같았다. 엑셈에 입사하여 처음 가는 워크샾인 만큼 마음이 더 들떴다. 도착 후 짐을 풀기 무섭게 공을 들고 족구장으로 이동하여 족구를 시작하였고, 족구는 점심먹기 전까지 계속되었다. 앉아서 일만하다가 오랜만에 족구를 해서인지 숨이 차고 체력에 부치긴 했지만…. 그래도 즐거웠다^^


점심 메뉴는 대부도 오면 꼭 맛봐야 한다는 바지락 칼국수. ‘와우!’ 하는 감탄사 나올 정도로 시원하고 깔끔 한 맛에 모두 한 그릇을 쓱싹 비웠다.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이제 배도 채웠겠다~ 배를 두둑히 채운 뒤 또! 족구가 시작되었다. 4팀으로 나눠 DB기술 본부 배 족구대회가 열렸다. 도착 후 몸을 풀어서인지, 고군분투한 결과 결국 QA팀이 우승을 하게 되었다!


자랑스런 QA팀!

나이스 슈팅! ㅋㅋ

후후.. 번외 경기로 사원 vs 과장 족구는 특히 재미있었다. 결과는! 역시 젊은 피 사원 팀이었다. ㅋㅋ

다정한 APM 팀, 형제같은 모습^^:

멋지십니다!

그 다음 일정은 바로 4륜 구동 바이크 체험. 처음 타는 4륜 구동 바이크라 그런지 매우 기대되었고 언덕
과 여러가지  장애물을 통과 한다기에 매우 신날것  같아 흥분 되었다!

바이크 체험 전 주의사항을 교육받기 전의 모습들.

바이크 체험 후에는 아름다운 주변경관을 구경 할 수 있는 자전거 체험이 이어졌다. 대부도의 멋진 풍경과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달리는 기분은 이루 말로 형용할 수 없었다.
도로는 차와 사람이 없어 한적하고 또 폭도 넓어 초보들이 타기에 안성 맞춤이었다.
갈대와 어우러진 길에 석양이 지는 하늘을 뒤로 하며 자전거를 자유롭게 타는 팀원들의 뒷모습이매우 평화로워 보였다. 마치 자연인이 된것처럼^^


베스트포즈^^

자전거 체험후 있었던 경품사격에서는  본부장님께서 가장 높은 점수로 경품을 획득하였다. 모든이의 부러움을 샀다^^ 이렇게 어느덧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 하고 화합의 시간 시작!  저녁식사로 삼겹살&조개구이&조개탕을 마음껏 배터지게 먹게 되었다.

1박 2일의 짧은 시간에 알찬 스케줄로 여러가지를 체험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고, 무엇보다 그 동안 사무실에의 업무를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서로를 보다 잘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엑셈 DB 기술본부 앞으로도 쭉~ 파이팅!


[보너스 움짤 ] 공을 찾아라! 늪에빠진 공을 사수하기 위해 협력하는 모습^^; So Cool!!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