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달인] 수집의 달인을 찾아라!

by EXEM 2012. 8. 21.

 

 

 

지난 정리의 종결자 포스팅

(http://exem.tistory.com/354 ) 이후

 

또 한번의 책상습격을 하였습니다.

 

이제 정리는 기본,

책상이 그 사람의 분위기를 말해 주듯

각양각색의 아이템들이 포착되었죠.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독특한 수집품들...

 

구경하실래요??^ㅡ^

 

 

 

피로를 날려 버려줄 귀여운 초록이들~!

 

 

 

주인을 닮은 미니어쳐들이 반겨주네요~ ㅋㅋ

 

 

오빠 일 열심히 할게~ 씨익 ㅎㅎ

 

 

아껴야 잘살죠~^ㅡ^

 

 

돼지잡아서 꼭 진짜 샤넬 장갑을 사시길 바래요~ㅎㅎ

 

 

인형뽑기라도 하시는 건가요??

 

 

행운의 달러의 위엄 ㅎㄷㄷ

 

 

빵 많이 드셨어요 ㅋㅋ 대단한 수집가

 

 

 

재미있는 소품들이 많네요 ㅋㅋ

하루의 가장 오랜시간을 보내는 내 자리에서

내 맘대로 내가 좋아하는 것들과 함께 하면

업무의 능률도 오르겠죠??

 

 

더 독특한 소품들이 눈에 띌때까지...

카메라는 언제나 ON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