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엑셈, 그 이상의 엑셈

엑셈 뉴스룸 2012.12.14 14:40

 

2012년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여러분의 한해는 어떠셨나요?  엑셈의 2012년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년 변치 않는 것이 있다면 우리는 ‘엑셈, 그 이상의 엑셈’ 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열심히 또 열심히 Rush했던 엑셈의 1년을 정리해 봅니다~!
 
엑셈의 Maxgauge for Oracle은 4.0 버전을 론칭하면서 다양하고 편리한 UI 로 진화하였습니다.
DB2 , SQL Server 를 비롯한 Altibase, Tibero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제품도 시장을 넓혀가며 뒤를 바짝 쫓고 있습니다. APM 모니터링 인터맥스 또한 안정화를 거쳐 APM 시장에 새로운 획을 긋는 제품으로 도약하였습니다.

특히 올해 새롭게 개발된 Web Dashboard는 직관적인 UI로 고객의 눈길을 한눈에 끌었을 뿐 아니라, 편리하고 유연한 웹의 장점을 이용하여 맥스게이지와 인터맥스의 장애관련 데이터를 한눈에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최적으로 구현하였습니다. 고객의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제품을 만드는 것, 2013년에도 엑셈의 첫 번째 비전 입니다.

 맥스게이지 4.0 의 다양한 화면

 맥스게이지 4.0  브로슈어

 인터맥스 브로슈어

 

 

 

웹 대시보드 화면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엑셈의 세미나.
Oracle Performance in Depth 세미나가 이번 해에도 활발하게 진행되었고 만든 분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7월 개최된 프리미엄 세미나엄선된 고객 분들을 모시고 수준 높은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한 자리였죠. 내년에도 기대가 됩니다~

 


 

엑셈의 책 한 권이 추가되었습니다오라클 성능관리 최고의 전문가 조나단루이스의 책 Oracle Core 를 현직에 있는 엑셈 컨설턴트가 번역하여 원서 의미를 생생하고 정확하게 전달하여 국내 독자들이 어려운 책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미 그 반응이 뜨겁습니다.

 

 

엑셈의 독특한 기업 문화와 복지는 많은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그것을 입증이라도 하듯 이번 해에 특히 관련한 수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취업하고 싶은 기업, GWP 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되었죠.

그밖에

맛! 나는 엑셈DAY~! 

5년을 맞이한 영광스런 근속자들~!

 

내년은 올해보다 더 더 더 많은 일들이 더 기쁜일들이 많았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한해 동안 엑셈인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ㅡ^

 

송년회 광고

엑셈 베스트 드레서 2012

 후보 9

 

누가 베스트 드레서 2012 의 주인공이 될 것 인가.

누가 푸짐한 상품을 거미쥐게 될 것 인가.

 송년회때 밝혀 집니다.  comming soon~!

 

엑셈 송년 파티

일시: 2012년 12월 28일

장소: 엑셈 위키라운지

 

 

  • orion1418 2012.12.18 09:06 ADDR 수정/삭제 답글

    2012년이 벌써 훌쩍 지나갔네요!!! 다가올 2013년도 기대됩니다!!

  • 새초롬하게 2012.12.18 15:00 ADDR 수정/삭제 답글

    2012년 베스트 드레서도 기대됩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