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글로벌 엑셈 | Oracle Open World 2015 with 엑셈

by EXEM 2015. 10. 28.




셈만의 큰 잔치! 바로, 그날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해까지 총 3회 참석하며! 머나먼 미쿡에서도 엑셈의 빠워를 보여줄 수 있는 그 행사이지요! 

엑셈 뉴스레터를 매달 정독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눈치를 채셨을 것 같은데요.


바로 Oracle Open World 전시가 다가왔습니다. 

올해도 역시 엑셈은 전 세계에 MaxGauge를 자랑하기위해 또 한번 떠났습니다. 

엑셈은 슈웅~ 날라갑니다. 바로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샌프란시스코의 어마어마한 날씨가 엑셈을 환영해주네요!~ 


지만, 엑셈은 날씨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Oracle Open World를 진행하는 Moscone센터로 달려갔습니다.



윌컴투더 월드! Oracle World!


그러나...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이 휑한...(?) 분위기는 뭐지....엑세머들은 쉴틈도  MaxGauge 꾸미기에 들어갔습니다. 

시차를 적응할 틈도 없이 진행되는 부스세팅! 다음날 전시를 위해서 엑세머들은 바쁘게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완성된 엑셈의 부스! 

귀염둥이, DB불리들도 같이 방문하였네요! 엑셈부스의 대표 마스코트 답습니당! (궁딩팡팡!!)



그렇게 엑셈은 완.벽.한 세팅을 마무리 한 후, 행사 당일을 준비했습니다. 



행사당일!! 두근두근 되는 마음으로 행사장으로 향하는 엑세머의 발걸음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지구 반대편에서도 당당한 위상을 자리잡고 있는 MaxGauge.

그 위상을 모두 높이 평가하고, 또 기억해주고 찾아와주신 분들로 엑셈 부스는 역시나 너무나 바빴습니다. 

MaxGauge제품에 대한 칭찬과 감탄을 들으면  정말 이렇게까지 뿌듯할 수가 없습니다. 


아침 아홉시부터 저녁 다섯시까지 진행된 행사시간에 정말 조금 쉴틈도 없이 오는 사람들! MaxGauge의 UI부터 기능 그리고 정확성까지! MaxGauge를 소개하면 꼭 들려오는 소리가 있지요. 'OH! BEST~ !^^(엄지척!!)

 r

국이라는 작은나라가 머나먼 미국에서 뿜어내는 IT파워, 그리고 그 힘이 언어도 다른 사람에게 감동으로 전달되는... 엑셈에게 Oracle Open World의 참여는 단순한 행사진행이 아닙니다. 그곳에서 엑셈은 또 하나의 에너지를 얻고, 그 에너지는 더 나은 제품을 만들어내는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엑셈의 Oracle Open World 2015행사는 지금도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IT성능관리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엑세머들, 그리고 이 힘을 보여주기 위해 지금도 열심히 달리고 준비하고 있는 우리 모든 엑세머들!!


가끔은 힘들어 지치기도 하고, 앞만 보고 달려가는 모습에 허무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언어도 문화도 사람에게 듣는 감탄사는 힘든 모든 것을 잊게 해주는 오아시스의 달콤한 샘물같습니다. 


지금도 저너머 미쿡에서 고생하고 있는 엑세머들이여! 마지막까지 화이팅해주세요!!!

( 미쿡 OOW 현장에서 막 도착한 따뜻따뜻한 사진!!!)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