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뉴스룸 | 엑셈, 내일채움공제 도입

by EXEM 2021. 3. 24.

 

엑셈 그리고 사람(人)

엑셈 사람
엑셈 로고 'X' 속 사람(人)

엑셈의 로고 'X'의 의미를 아시나요? 엑셈의 X에는 많은 의미가 있는데요,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전개일여(全個一如) 경영원칙에 따라 로고 X 속에 사람 인()의 가치를 더해 X사람을 중시하는 문화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람 중심 경영의 하나로, 엑셈이 '내일채움공제'를 도입했습니다.

 

 

내일채움공제란?

'내일채움공제'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간이 중소기업의 '핵심 인력 장기 재직'과 '우수인력 유입'을 위해 운영하는 정책으로, 회사와 핵심 인력(재직 근로자)이 공동으로 적립한 공제금을 가입 기간에 따라 핵심 인력에게 성과보상금 형태로 지급하는 사업입니다. 2018년 6월부터 현재까지 총 3만 3,292개 기업과 9만 3,884명의 핵심 인력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내일채움공제
회사는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고, 직원은 일정 기간 후에 목돈을 수령할 수 있는 상부상조!

 

2021 내일채움공제 내용
2021년 기준 내일채움공제

 

본 제도는 만기 시 기업 적립금액에 대한 근로소득세의 50% 상당이 감면되며, ‘청년제도와 재직자제도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재직자 제도의 경우 실제로 기업 부담액이 발생하지만 엑셈에서는 자격조건에 부합하고 희망하는 모든 직원이 재직자 제도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엑셈 로고

엑셈은 개인의 역량을 우대하고 끊임없이 육성하여 높은 시너지를 창출하는 ‘지식경영전략’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일하기 좋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도서구매비, 통신비 지원과 사내 동호회 운영, 임직원 대출, 1 365일 과일 무한 제공 등 아낌없는 복지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Expert Empire, 엑셈과 함께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다면, 주저 말고 지원해주세요!

 

 

*현재 진행 중인 채용공고*

AI 기반 지능형 IT 운영 솔루션 개발자 채용 (경력, ~4/30까지)
APM 기술지원 및 컨설턴트 채용 (경력, ~4/30까지)
Front-end 개발자 채용(경력, ~5/7까지)
웹 개발자/퍼블리셔 채용 (경력, ~5/10까지)
IT/솔루션 기술영업 채용 (경력 무관, 상시)

 

 

 

 

 

 

기획 및 글 | 사업기획팀 박예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