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뉴스룸 | ABCDE, EXEM

by EXEM 2021. 1. 27.

 

ABCDE, EXEM

2020 엑셈 온라인 송년회 포스터

2020년은 엑셈의 20주년이기도 했습니다. (짝짝짝~👏) 20주년을 맞아 엑셈의 전 사업영역을 아우르는 내용으로 송년회 주제를 정했습니다. 바로 ‘ABCDE, EXEM’입니다. A부터 E까지 각각의 알파벳은 AI, Bigdata, Cloud, Database, E2E를 의미하며, 엑셈의 전문 영역을 직관적으로 나타냅니다.

 

이렇게 2020년 온라인 송년회는 엑셈의 20주년을 축하하고, 1년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에 대한 격려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했습니다.

 

필리노베이터 패키지와 엑셈 와인

그리고 엑셈의 모든 임직원이 필리노베이터임을 새기고, 더욱 필리노베이터를 향해 정진하자는 의미로 필리노베이터 패키지엑셈 와인을 전 직원에게 전달했습니다. 필리노베이터 패키지는 필리노베이터 다이어리와 볼펜, 그리고 필리노베이터 머그컵으로 구성했습니다.

 

필리노베이터 다이어리는 친환경 다이어리에 엑셈의 주요 핵심가치를 새겨 일상 속에서도 엑셈의 경영철학과 핵심가치를 쉽게 떠올릴 수 있도록 준비했고, 머그컵에도 엑셈의 핵심가치인 필리노베이터를 새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엑셈 와인은 엑셈의 20주년을 기념하여 엑셈과 같은 이름을 가진 프랑스 와인 Exem Bordeaux 2018을 준비했습니다. 한국에서 판매하지 않는 제품이어서 더욱 의미 있었던 것 같네요.

 


 

2021 엑셈 온라인 시무식

2021 신축년 새해가 되고 첫 근무일 오전, 힘차게 온라인 시무식을 진행했습니다. 엑셈 시무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리노베이터 대상 수상자들과 장기 근속자들의 소감 발표를 먼저 진행한 후, 각 본부의 2021년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2020 필리노베이터 대상
개발본부 하진아 과장, 컨설팅본부 장기협 과장, 디자인그룹 김보명 대리

 

코로나로 힘든 2020년이었지만, 조언을 구하며 관계 속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한 한 해를 보낸 필리노베이터 대상 수상자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0년 근속자
영업본부 최윤석 과장, 컨설팅본부 김문영 차장, 경영관리본부 송연옥 과장, 컨설팅 본부 박성욱 차장
신기술본부 김성식 부장, 개발본부 백승안 차장, 개발본부 채희선 차장, 신기술본부 홍진환 과장
신기술본부 전황민 과장

5년 근속자
컨설팅본부 김형웅 대리, 개발본부 하진아 과장, 개발본부 신정훈 과장, 컨설팅본부 김규민 대리

 

엑셈 2.0에서부터 현재의 4.0까지, 물음표에서 시작해 느낌표가 되기까지 오랜 기간 함께 해주신 장기 근속자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2021년도 다같이 파이팅 ❤️

 

새롭게 시작한 2021년은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힘찬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랄게요!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기획 및 글 | 사업기획팀 박예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