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뉴스룸 | 엑셈이 通하는 이유

by EXEM 2021. 9. 29.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그리는 엑셈!

기업 문화의 중요성은 너무나 잘 알려져 있죠. 엑셈은 '전개일여' 경영원칙을 바탕으로 개인의 성장과 행복은 물론, 회사의 발전을 추구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엑셈의 성장을 만들어내는 조직문화 활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엑셈이 通하는 방식

엑셈 직원 가치, 3P

엑셈은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해 투명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서로를 성장시키며 시너지를 창출하는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이 즐겁고 의미 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 소통과 관계, 성장에 대한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공간의 즐거움

여러분은 어떤 공간에서 일하고 계신가요? 회사라는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행복은 구성원들에게 심리적인 안정감뿐만 아니라 업무적인 능률 향상까지도 가져온답니다. 엑셈은 규제가 아닌 문화를 통해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

즐거운 엑셈 만들기를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해 선정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회사가 단순히 일만 하는 공간이 아닌, 즐겁고 재미난 공간으로 탈바꿈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생활 속 通

평소 회의를 하거나 커피를 마실 때 오며 가며 보이는 공간에는 엑셈 구성원에게 건네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에게 힘이 되는 명언이나 행복한 관계를 위한 포스터를 활용해 소소한 활력을 불어넣기도 하고, 관련된 이벤트를 통해 재미를 불어넣기도 하죠.

 

그리고 입사하면 받게 되는 '엑셈 가이드북'에는 언제든지 엑셈의 문화를 느끼고 찾아볼 수 있도록 정리된 페이지가 있고요, 사내 뉴스레터에는 생활 속에서 찾아볼 수 있는 3I, 3X, 3P 원칙 예시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생활 속에서 만들어가는 작은 대화와 경험은 엑셈 구성원들이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활발한 소통과 관계 형성으로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업무 능률 향상과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엑셈.

엑셈의 소통 활동들은 늘 신선한 활력소가 되어주는데요. 일주일 중 5일을 직장에서 보내는 우리, 직장에서의 삶이 즐거워야 삶이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겠죠? 모든 엑셈 임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하고, 그로 인해 더 높은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엑셈의 조직문화 활동은 쭈-욱 계속됩니다!

 

 

 

 

 

기획 및 글 | 사업기획팀 박예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