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갖고싶은 id, 엑셈!

by EXEM 2013. 3. 26.

 

 

한 인물하는 엑셈 직원들의 얼굴을 담은 우리만의 id card!

 

엑셈인이라는 그 첫번째 증거! 바로 사원증 입니다. 이것 없이는 사무실에 들어가지도, 화장실도, 점심 먹으러도 못 가는… 아주 소중한 물건이죠. 때때로 사원증을 두고 나와 밖에서 발을 동동구르는 사태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이렇게 하루종일 함께하는 사원증을 보다 더 엑셈다운 색깔로 리뉴얼하기 위해 기획마케팅 팀이 나섰습니다. 

 

 목표

 엑셈인의 젊은 전문가의 느낌을 살린 직원의 얼굴을 담은 사원증 

 기간

 1달 (1~2주 전 직원 촬영/3~4주 디자인 및 제작) 

 촬영장소  사내 빛 좋은곳 ??

 

먼저 샘플 디자인을 뽑아 직원 투표를 진행하였습니다.  리얼한 칼라 이냐 톤 다운된 블랙이냐~! 아무래도 인물이기에 리얼한 칼라가 조금 꺼려 지나요? ? 블랙디자인으로 결정! ㅎㅎ

 

 

전 직원들의 얼굴을 촬영 하는 일,, 생각만 해도 쉽지는 않을 것 같았지만, 다행히 사장님께서 시기 적절하게 기부해 주신 성능최고의 카메라 덕분에 사진 발 좀 세울 수 있었습니다~!

 

최대한 스튜디오 같은 느낌을 살리기 위해 이렇게 땀을 뻘뻘;;;; 흘리면서 핸드메이드 스튜디오 완성!!! ^ㅡ^

 

 

 

처음 촬영하시는 분들은 왠지 좀 시험 하는 느낌으로 ??? ㅋㅋㅋ 하지만 매 컷 최선을 다했답니다~! 

 

 

 

만족할 때 까지 찍습니다. 당사자가 아니라 사진사가요 ㅋㅋㅋ

예쁘게 매무새도 가다듬어 봅니다.

 

 

그 결과

이렇게 어색했던 분들이

 

 

이렇게 되었습니다!!ㅎㅎ

 

물론 사진찍기가 체질인 분들도 많으셨어요~~~ 

 

 

이런 자연스런 포즈, 굿!!!ㅎㅎ

 

전문 스튜디오가 아니고 하루에 다 찍지 못하다 보니 조금씩 어둡고 밝게 나온 부분이 있어서 이를 모두 통일 시키기 위한 보정작업이 진행되고~ 사원증 디자인에 맞춰 편집하여 드디어 완성!!

 

 NEW~ 사원증 착샷!

 

 

 

뉴플랫폼팀 김보환 대리

 

사원증 하나 바꿨을 뿐인데, 차도남 포스 간지가 좌르르 ㅋㅋㅋ

 

새 사원증 걸고 하는 출근길, 발걸음도 새로울거에요~!!!

 

 

 

'엑셈 기업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 봄, 꽃이 핀다.  (6) 2013.04.23
엑셈 ING| 경쟁력 있는 솔로남  (13) 2013.03.27
엑셈 ING| 내가 그린 엑셈 사우 얼굴  (9) 2013.02.26
2013년을 사는 엑셈人의 자세  (4) 2013.01.25
엑셈 ING| 2012 EXEM PARTY  (12) 2013.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