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뉴스룸 | POWER UP! 엑셈

by EXEM 2020. 11. 11.



CloudMOA, GS인증 1등급 획득!


만질 수 없는 소프트웨어의 품질은 어떻게 측정할까요? 바로 GS인증입니다. 엑셈의 클라우드 통합 관제 솔루션 'CloudMOA(클라우드모아)'가 지난 10월 19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GS(굿 소프트웨어)인증 1등급을 획득했습니다. 


 GS(Good Software)인증이란? 

국내 SW 완성도를 평가해 일정 수준 이상의 기술력+사용성+신뢰성 등을 갖춘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


GS인증은 1등급과 2등급으로 나뉘는데요. 1등급은 2등급보다 높은 등급이며, 소프트웨어 제품 품질 시험 방법도 더욱 복잡합니다. 1등급은 기능 적합성, 성능 효율성, 호환성, 사용성, 보안성, 신뢰성, 유지보수, 이식성, 일반적 요구사항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GS인증 1등급을 받은 엑셈 솔루션은 기존 MaxGauge(맥스게이지), InterMax(인터맥스), Flamingo(플라밍고)에

CloudMOA(클라우드모아)까지 추가되었다.>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증받은 클라우드 모아는 지난 7월 프로모션과 9월 AI EXPO KOREA 이후 많은 기업과 PoC 및 사업 논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대형 카드사와 제1금융권 등에서 구축을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용자들께 더욱 큰 가치를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InterMax, 통합 솔루션으로 인증받다!


<인터맥스 실시간 모니터링 대시보드>


‘InterMax(인터맥스)’ 또한 강력한 WAS 모니터링뿐 아니라, 전구간 거래 연계 추적을 할 수 있는 E2E 솔루션으로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주요 금융권을 비롯하여 제조·공공·유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대형 카드사에 업무 시스템별로 각각 구축되어 업무 단위별 모니터링하던 국내외 3가지 솔루션을 100%로 윈백하여 전체 End-to-End로 통합 모니터링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엑셈의 InterMax가 통합적인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확인된 사례로, 하나의 제품으로 전체 거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어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과 동시에 장애 조치 시간 단축이 기대됩니다. 



<엑셈 솔루션 맵>


‘클라우드모아’와 ‘인터맥스’ 외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DB 성능 관리 1위 ‘맥스게이지’와 ‘한국판 뉴딜’과 관련한 엑셈 빅데이터 사업, 국내 최초 AI 기반 IT 운영 지능화 솔루션 ‘싸이옵스’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코로나19로 불확실성이 가득한 시장에서도 더욱 정진하는 엑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기사








기획 및 글 | 사업기획팀 박예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