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경쟁력/제품 스포트라이트

데이터세이커는 계속 진행중 [설문 이벤트]

by EXEM 2023. 8. 31.
잘 지내셨어요? 휴가는 다녀오셨구요? 
데이터세이커는 잘 있습니다.

 

 

IT 풀스택 모니터링 SaaS 솔루션 '데이터세이커'만 있었다면, 휴가지에서 예상치 못한 장애가 발생할지 몰라 진동으로 해놓은 문자나 벨이 울릴 때마다 초조해하거나, 손에서 핸드폰을 놓지 못하고 계속 들여다보지는 않으셔도 됐었을 텐데요.

 

내가 예상할 수 없는 불안한 상황에 전전긍긍해 하지 마시고, 나 대신 일할 든든한 보초병을 한 명 세워두시면 어떠세요? 한 명이 아닌 열 명 이상의 몫을 해낼겁니다. 데이터세이커가요! (참고로 외국인 친구는 아님)

다시 찾을 휴가지에서, 곧 다가올 명절에 다리 쭉 펴고 자고 싶으신 IT 운영자님들, 데이터세이커가 어떤 솔루션인지 궁금하다면 이번 기회에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설치가 어렵다면 지원도 가능하구요!

 

또한 여러분의 IT 시스템 모니터링 환경을 공유해주시면, 저희가 여러분께 도움이될 솔루션을 만들고, 지원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데이터세이커 론칭 이벤트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님들, 시스템 엔지니어님들, DevOps 엔지니어님들, DB 엔지니어님들 등등 IT 시스템 운영을 책임지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정성껏 답변을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킨을 드립니다~

 

아래 포스터의 '더 알아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무료 이용 신청 페이지로, '론칭 이벤트' 버튼을 누르시면 설문조사 참여가 가능해요!! 

 

 


 

한편 데이터세이커를 만든 사람들은 휴가를 잠시 미루고, 데이터세이커의 고도화를 위해 AWS 워킹 백워즈(Working Backwards, 거꾸로 일하기)에 참여했습니다. 아마존의 혁신 방법론을 활용한 워크숍으로, 솔루션 및 서비스 개발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한 챌린지 프로그램입니다.

 

데이터세이커가 출시되고, 고객을 더 기쁘게할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다음 단계의 데이터세이커 개발과 기업의 사스화(SaaSfication) 지원을 위해 엑셈도 챌린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프론트 / 미들웨어 / 백엔드 개발자와 홍보팀에서 참여해서 데이터세이커가 나아갈 방향을 다시 한 번 정의하고, 타기업 사례를 참고하며 각 담당자들이 구현하고 싶은 솔루션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AWS 피드백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누구보다 데이터세이커 이용자의 피드백을 받기를 원합니다.

 

 

데이터세이커는 출시에서 멈춘게 아니라 계속 진행중입니다. 무료로 이용해 보시고, 개선점, 좋은점, 필요한 기능 등 어떤 의견이라도 부탁드려요. 여러분의 관심과 피드백으로 데이터세이커는 앞으로도 쑥쑥 커 나갈 예정입니다.

데이터세이커 홍보자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이메일 포함해서 남겨주세요. 또는 설문조사 답변에 기타 의견을 주시면 바로바로 회신드리겠습니다. '데이터세이커에게 맡기세요~'   

 

 

 

 

 

글 | 홍보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