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글로벌 엑셈| 해외법인의 반갑고 알찬 소식들!

by EXEM 2015. 6. 29.



# 파이팅 넘치는 해외 법인들의 의미 있는 만남,

GOGO 글로벌 엑셈!!



지난 6월 초 엑셈 해외 법인장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일본/중국/미국/베트남 법인장과 본사의 임원들이 모여 전략적인 해외사업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본사에서 출시한 신규 제품을 발표하고, 새롭게 만든 글로벌 세일즈 킷등의 소개도 이어졌습니다. 

무엇보다 각 시장에 맞는 제품 현지화 및 영업전략에 대한 각 법인의 전략과 앞으로의 계획이 회의의 주를 이루었고, 새롭게 설립된 베트남 법인과도 효과적인 협업을 위한 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전 세계로 뻗어가는 엑셈의 전사들이 있어서 든든하고, 또 앞으로의 성과도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



# 해외 법인으로부터 들려온 반가운 소식~!


中国 3 Telco, 차이나 유니콤!

맥스게이지가 접수하는 中!!!




기회의 땅 중국, 

맥스게이지가 간절히 원하는 그곳 중국! 

이번에 아주 반가운 소식이 중국 법인으로부터 도착했습니다. 


차이나 유니콤(中国连通)은 중국 내 31개성에 지점을 가지고 있는 중국 2위 모바일 업체이자 3대 이동통신사 업체입니다. 그 중 맥스게이지는 천진과 광동 차이나 유니콤에 도입되어 있었는데, 이번에 북경 차이나 유니콤까지 진출을 하게 될 것 같다는 희망적인 소식~!

 

지난 몇 년간 천진과 광동 유니콤에서 맥스게이지의 안정성이 입증되어 북경에 까지 진출한 경우 일 뿐 아니라 북경 차이나 유니콤에 대한 진출은 다른 지역 지점으로의 확산 도입 가능성이 매우 커지게 된다는 점에서 아주 의미가 있죠~??


중국, 우리 친하게 지내요~!

我们做个好朋友吧。^ㅡ^




미국 SpringbokSQL 업체와 파트너 계약,

win-win 하는 즐거운 썸타기~!!!



Database Appliance 장비를 제작 및 공급하는 미국 SpringbokSQL (http://springboksql.com/) 업체와 제품 판매 파트너 계약을 맺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4월 미국 산타클라라에서 열린 MySQL 최대 컨퍼런스인 Percona MySQL Conference 2015 현장에서 우리의 인연은 시작되었죠. 당시 MaxGauge for MySQL 의 완성도 높은 패캐징으로 고객뿐 아니라 함께 참여한 관련 업체들의 눈길도 확~ 사로잡았습니다.  


SANDISK를 활용한 Database Appliance 제조사이며 MYSQL 기반의 DB(MARIA DB)를 패키지화 판매를 하고 있는 SpringbokSQL 과의 협업은 앞으로 서로 윈윈하는 즐거운 썸타기가 될 것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