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以熱治熱 , 한여름의 열기 넘치는 워크샾~!

by EXEM 2015. 7. 28.


 

 

# APM 본부, 준비된 전사들의 힘찬 포부!!


APM 본부가 새롭게 재정립 되면서 이들의 파이팅 넘치는 의욕이 아주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프리세일즈/기술팀/연구팀이 똘똘 뭉쳐 엑셈의 새로운 성장동력인 우리의 인터맥스를 더욱 발전시켜 널~리 알리자는 하나의 목표를 굳건히 다지기 위해 워크샵을 진행하였습니다. 



대형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인터맥스 제품을 다양한 형태로 패캐징 하고 보다 전략적으로 마케팅 및 세일즈를 펼치겠다는 계획~!! 무엇보다 제품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기초로 우리의 인터맥스의 진가를 발휘하겠다는 APM 본부의 알찬 포부가 이어졌습니다. 


현재 제품에 대해 냉정하게 판단하고 개선점을 파악하여 대안책을 마련하는 프로세스를 신속히 진행하고 정기 기술세미나 및 컨텐츠 강화를 통해 자체적으로 기술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실질적인 계획을 제시하였습니다.


마치 눈에서 불꽃이 튀는 듯한 열정적인 세미나를 끝낸 후, 

그리고 이어진 힐링타임~~~

열심히 머리굴린 당신 이제 놀고 먹어야 겠죠? ㅎㅎ


스트라이크와 같은 완벽한 팀의 화합을 위해 볼링 대회를 했다고 하죠~! 



사진만 봐도 파이팅이 느껴지는 박유선 대리의 뒷모습. 

일 잘~ 할것 같지 않나요? ㅎㅎ 

(참고로 오명훈 부장님 한승민 과장님 임대호 대리 팀이 1등 했다는 후문, 도전자는 대결신청 하세요ㅎㅎ)


진정한 휴식.jpg


마치 세상을 다 가진듯한 편안한 뒷모습의 그녀, 누군지 아시겠죠? ㅎㅎ


이제 맛있게 식사를 하며 마무으리~! 



새로운 APM 본부를 기대합니다~!!! 우리의 인터맥스도 대박나길 !!! 퐈이팅^ㅡ^


------------------------------------------------------------------------------------



# 기술 트렌드를 리드하는 엑세머가 되기 위하여!



컨설팅 팀은 엑셈에서 가장 외부 지원활동이 많은 팀이죠. 또 얼마전 점점 늘어나는 엑세머들을 감당못해 ㅋ 다른 층으로 업무공간을 늘리면서 컨설팅 팀끼리의 찐~한 교류가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더욱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열어 기술 트렌드 및 제품 로드맵을 기획하고 실현하는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 답니다. 




이번 세미나는  Advanced Query Optimization 기술 발표 / 제품 최적화 방안 / 12c New Feature / 클라우드 의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각 팀의 대표가 발표자가 되어 진행하였는데 특히 고객의 접점에서 일하는 컨설턴트들이 직접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고자 제품 최적화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은 실질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결과로 이어지므로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라고 할 수 있겠죠. 


또한 시장을 리드하는 성능관리 전문가 엑세머이기에 기술트렌드를 리드하는 진정한 EXPERT 로 거듭나기 위한 스터디도 이어졌습니다. 새로운 기술에 대한 이해로 인접 기술로의 확장 및 응용이 앞으로 엑셈의 큰 경쟁력이 될 수 있다는 것, 모두 잘 알기 때문이죠. 


이 더위 만큼의 열띤 세미나를 끝내고, 

이들은 족구대회를 위해서 운동장으로 나갔습니다. (진짜 덥겠다;;;)  진정한 以熱治熱 이죠? ㅎㅎ

승리는 기술연구+QA 팀+1팀의 것! (올~~) 


젊은이들의 땀 흠뻑 흘리는 한바탕의 경기가 끝나고 ,

진정한 한여름 밤의 꿀( 맥주) 을 즐기며 팀웍을 다졌다는 후문 입니다~ 


이렇게 멋진 노을을 감상하며~~



엑셈의 기술을 리드하고, IT 성능관리의 기술을 리드하는 엑세머들의 열기를 응원합니다~!!!



댓글